로모그래피 어워드: 아드레날린 광: 연속된 장면들

385 서브미션 · 완료 ·
연속된 장면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연속 촬영으로 기록되는 모션 픽쳐 영상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아봅시다.

영상 및 영화는 빠르고 연속적으로 투영되는 일련의 사진들�이 모여 실제적이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만들어냅니다. 영화 탄생의 숨은 공로자이자 영국의 촬영 감독인 에드워드 마이브리지 (Eadweard Muybridge)에게 경의를 표하며, 여러분들께서도 직접 그의 획기적인 사진 실험을 모방하고, 감동적인 주제를 담은 연속된 사진들을 담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만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 여러 촬영하기: 눈앞에 펼쳐지는 생동감 있는 모습을 두 장 이상 포착해보세요. 그러고 나서, 그 빠른 움직임을 보기 위해 사진들을 모아 이어붙여보세요.
  • 여러 개의 눈을 통해 바라보기: 액션 샘플러나 슈퍼 샘플러와 같은 멀티 렌즈 카메라로 촬영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초당 여러 장이 담기는 카메라로 잠시라도 신나는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참가자는 최대 10장 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섯명의 수상자에게는 온라인샵 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EUR/USD 상당의 바우처를 수여합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아드레날린 정키 카테고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alexroarsatlyons

우승자

축하합니다: lomotmot, loewon, kellzorz, packinglight & rancliffhasenz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