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어워드: 인스턴트 : 내 손을 거친 즉석 사진

244 서브미션 · 완료 ·
내 손을 거친 즉석 사진

가위, 물감, 실 등을 이용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즉석 사진을 직접 꾸며볼 시간입니다.

즉석 사진의 장점 중 하나는, 실험하고 싶은 욕망과 영감이 막 떠올랐을 때 그 사진들을 바로바로 쉽게 뽑아낼 수 있다는 것이죠. 이번 콘테스트를 위해 즉석 사진을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창의적이고 독특한 스타일로 변화시켜주세요. 여러분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만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

  • 화학적 반응: 누가 필름 요리는 롤필름으로만 가능하다고 하던가요? 이 방법 을 이용하여 여러분의 즉석 사진에 약간의 액체를 부어 신비로운 효과를 얻어보세요. 더욱 모험심을 자극시키고 싶다면, 현상되고 있는 사진을 비틀기테두리 뜯어내기 를 통해 거칠면서도 흥미로운 사진을 완성시켜보세요.
  • 아트 프로젝트: 조금 더 간편한 방법을 선호하신다면, 스티커 를 사용해 즉석사진을 꾸며보세요. 새로운 요소를 더하거나, 색다른 재료들을 붙여 신선한 사진을 만들어보는 거예요!

참가자는 최대 10장 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섯명의 수상자에게는 온라인샵 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EUR/USD 상당의 바우처 수여합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나우 오어 네버 카테고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oulpiana

우승자

축하합니다: Bianca Maria Lecchini, terrynye, dpphoto6, selenaherrera & jennam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