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어워드: 인간 이야기 : Lomography X Curated By GIRLS: 아름다움을 기록하다

2,050 서브미션 · 완료 ·
Lomography X Curated By GIRLS: 아름다움을 기록하다

옛말에도 있듯이, 아름다움은 보는 이의 눈에 있다고 하죠. 형태, 색, 나이를 초월해서 말입니다.

여러분의 포트레이트 사진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의 다양성을 축하하고,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모든 아름다움을 기록해봅시다. 여러분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만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

  • 첫인상: 여러분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났을 때, 그 사람들에게서 어떤 모습을 가장 먼저 발견하나요? 웃을 때 보이는 콧잔등의 주름인가요? 혹은 황금빛 햇볕 아래 빛나는 피부인가요? 아니면 그들의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나 멋진 몸매? 그것이 무엇이 되었든 간에, 눈을 사로잡는 그들의 첫인상 매력 포인트를 포트레이트 사진으로 담아 표현해보세요!
  • 내면의 아름다움: 첫인상은 영원히 지속되는 것은 아니죠. 한 사람을 더욱 깊게 알아가게 되면, 그들이 단지 예쁘기만 한 것은 아니라는 것도 알게 됩니다. 그들을 특별한 존재로 만드는 것은 바로 그들의 내면, 재능과 열정입니다. 마음씨가 따뜻한 사람인지 강단이 있는 사람인지, 아이나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인지 등등 말이죠. 외모를 넘어 그들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것들이 무엇인지 함께 알고 싶습니다!

이번 콘테스트는 Curated by GIRLS 와 함께합니다. Curated by GIRLS는 여성성과 여권 향상을 지향하는 Laetitia Duveau 감독의 온라인 폴랫폼이자 전 세계 신흥 및 기성 인재를 육성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참가자는 최대 10장 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섯명의 수상자에게는 온라인샵 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EUR/USD 상당의 바우처 수여합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휴먼 스토리 카테고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gilemilio

우승자

축하합니다: crismiranda, blondcheri, floorshow, lalunexviii & agostinavallesagg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