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어워드: Climate Change: 환경오염

861 서브미션 · 완료 ·
환경오염

환경오염이 여러분과 그 주변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나요?

여러분의 사진을 통해 환경 오염이 우리 환경에 가져오는 해로운 영향들을 기록하세요. 카메라를 들어 환경 오염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고, 기후 변화를 부정하는 이들에게 위험성을 알리는 기회로 삼아봅시다. 여러분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만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

  • 무거운 진실: 빙하가 믿기 힘든 속도로 녹아가고 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언덕이 바다 위를 떠돌며, 도시 전역은 미세 먼지와 스모그로 뒤덮혔습니다. 이것들이 여러분의 일상생활과 지구를 함께 공유하고 있는 동식물에게는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을까요?
  • 눈에 보이지* 않는 : 겉보기에는 평범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생태계를 교란시키고 있는 사례들에 주목하세요. 예를 들어, 한밤중의 너무 밝은 빛들은 사람의 건강의 해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행성 동물들의 행동에도 영향을 줄 수 있는 빛공해로 여겨집니다. 또한 기계들과 도로의 교통수단들이 만들어내는 소음 공해는 사람들과 야생 동물들의 건강한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참가자는 최대 10장 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기후 변화 카테고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montagu

우승자

축하합니다: stevejack0, sinkinanchorssince1984, szymon_sp, mjaa & hervinsy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