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펫츠발 렌즈 우선주문 과 스페셜 조리개 세트를 증정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8월안 배송예정이므로 당신의 완벽한 인물렌즈를 가질 수 있는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먼저 사진을 찍고 맛 보세요!

음식을 먹는 것과 사진을 찍는 것은 아주 즐거운 일 입니다. 하지만 음식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은 도전이 될수도 있어요. 특히 당신이 아주 배가 고프거나 당신의 식사가 맛있어 보일때는 더욱 그렇죠!

저는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먹는 것을 필요에 의한 것이 아닌 취미로 여기고 있어요. 또한 저는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고 여행과 사진찍기를 좋아하죠. 하지만 그 중에서 맛있고 따뜻한 식사를 즐기는 것은 제가 매일 할 수 있는 것이죠.

elkilla님의 사진

저는 집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제 아내를 위해 맛있는 식사를 준비할 충분한 시간이 있어요. 저는 남편이자 로모 매니아로써, 제가 좋아하는 요리와 사진찍기를 모두 다 잘 해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elkilla님의 사진

이제 음식과 사진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첫번째로 당신이 부엌에 있을 때, 카메라를 안전한 곳에 지니고 있기를 권합니다. 열기는 당신의 사랑스러운 카메라와 그 속의 필름을 망가뜨릴 수 있으니 절대 부엌의 불가에 카메라를 두지 마세요. 저의 부엌을 작기 때문에, 와이드 앵글 렌즈의 카메라를 사용하고 제가 하는 요리와 가까운 곳에 두려고 노력합니다.

당신이 식사를 준비하는 모든 준비과정이 중요합니다. 때문에 만약 고추를 썰거나, 버터를 섞거나, 계란을 삶거나, 또 바베큐를 구울 때 사진 찍는 것을 두려워 하지 마세요! 하지만 태우지 않게 조심하세요.

당신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때도, 집에서 식사를 할 때도 상관없습니다. 음식이 입으로 들어가기 전에 눈으로 먼저 맛 볼수 있기 때문에, 맛있어 보인다면 그것은 실제로 맛있을 거예요. 첫 입을 베어물기 전에 몇 초의 시간을 가지고, 식사가 식기 전에 사진을 찍어보세요. 피자 처럼, 식었을 때 완전히 다르게 보이는 음식들도 있거든요.

당신이 음식을 먹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누구와 같이 먹느냐 입니다. 식사의 좋은 점은 친구나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나눌 수 있다는 거죠. 함께 식사하는 것은 당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을 나눌 수 있는 순간이기 때문에, 그들의 사진을 찍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맛있게 즐기세요, 로모그래퍼 여러분!

elkilla님의 글을 giiin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Deutsch, Português & Türkç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