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키노 필름 스캔하는 방법

로모키노는 영화제작계에서 사용가능한 35mm 필름 사진의 굉장한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크로스 프로세스 코미디? 레드스케일 로맨스? 흑백 드라마? 물론 다 가능합니다! 실험적인 스톱 모션을 만들지 아니면 환상적인 몽타쥬 영화를 만들지 어떤 것을 선택하든간에, 로모키노를 이용해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로모키노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단계별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필름 스캔하기

조명 있는 스캐너와 DigitaLIZA 35mm 필름 전용 스캐닝 마스크 를 이용하여 로모키노 필름을 쉽게 스캔 할 수 있습니다.

  1. DigitaLIZA 35mm전용 마스크와 같은 스캐닝 마스크에 알맞은 크기로 로모키노 필름을 자릅니다.
  2. 자른 필름을 스캔합니다. 로모키노 스캔에 색조정 하지마세요. 굳이 색조정을 해야한다면, 최소한 필름을 통한 동일한 스캔 설정을 유지해 주세요.
    이러한 방법으로 당신은 일관된 결과물을 얻을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3. 각각의 자른 필름들을 스캔했을 때,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개별 프레임에 스캔한 필름들을 크로핑 해줍니다.
  4. 별도의 파일로 각각의 로모키노 프레임들을 저장합니다. 네거티브 필름을 스캔 할때는 동일한 순서와 방향을 유지해 주어야 합니다. –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가장 좋은 방법은 필름 끝에 같은 방식으로 001, 002, 003같은 3자리 숫자로 각각의 영화 프레임을 저장해 주는 것입니다.

개별 파일로 저장된 각각의 프레임들로인해 Windows Live Maker 나 Imovie같은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캔한 프레임들을 영화로 편집하는 것이 쉬워집니다.

21세기에 멋지게 아나로그를 영화로 되살린 로모키노 는 모든 종류의 35mm 필름으로 화려하고 창조적인 영화를 찍는 로모그래피 무비 카메라임에 틀림없습니다. 오늘 마이크로사이트 에 방문하여, 로모키노로 만든 몇 편의 영화 를 감상하고 여러분만의 아나로그 영화 제작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2012-09-05 #gear #튜토리얼 #35mm #tipster # # # # # #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