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LC-A+ 노출계를 조작하는 또 하나의 방법!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LC-A+ 카메라를 사용하여 장노출을 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을텐데요. 전기테이프나 여러분의 손가락으로 노출계를 가려서 LC-A+의 노출시스템을 조작하는 것이죠. 참 간단하죠? 하지만 이번 초간편 팁스터에서는, 노출을 조절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전기테이프가 없거나 손가락만으로는 노출조절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감도설정창에서 감도(100, 200, 400, 800, 1600)에서 감도를 선택하는 것 대신, 아래 두번째 사진처럼 감도값을 노출계창에 보이도록 해보세요.

기존의 팁스터와 같은 원리인데요, 왜 그런지 그 이유를 설명해드릴께요. LC-A+의 감도설정의 기계적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잘 그린 그림은 아니라 미안하네요. 최소한의 아날로그 정신을 지키기위해 MS워드 그림그리기로 그린 거라는 것!

적절하게 조절한다면, 여러분은 감도설정 자체만으로 노출계를 통해서 들어오는 어떤 빛이라도 확실하게 막을 수 있답니다. .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두 개의 작은 구멍사이에 있는 감도 100 숫자를 사용하여 노출계를 가리는 것이예요.

이제, LC-A 카메라들로 직접 시도해보세요!

Lomo LC-A+ 놀라운 기능들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자동노출, 확장된 감도값, 그리고 다중노출과 장노출까지. 여러분만의 Lomo LC-A+ 를 지금 바로 장만하세요!

superkulisap님의 글을 mingkie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ภาษาไทย, 中文(繁體版), Nederlands, Spanish, Deutsch, Československy & Portuguê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