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역광사진을 찍는 쉬운 방법

이번에 저는 로모그래퍼 여러분들에게 아름답고 멋진 역광 사진을 찍는 방법을 알래드리고자 합니다. 하늘의 청명한 파란색과 여러분이 찍고 있는 대상이 강한 색대비를 이룬다면 정말 멋지겠죠? 개인적으로 그런 사진들, 참 좋아합니다. 약 2년여 전에 알게 된 역광사진 쉽게 찍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위의 사진은 하늘을 올려다보고 사진을 찍을 때 얻을 수 있는 일종의 역광사진인데요, 거친 입자에 노출부족, 거기에 색대비도 강하지 않네요. 하지만 제가 알려드릴 방법으로 찍는다면, 이보다 훌륭한 역광사진을 찍을 수 있을거예요.

준비물:

  • 카메라
  • 필름
  • 창의적인 생각

필름을 장전하고 감도를 설정합니다. 네, 비밀은 바로 정확한 감도설정에 있습니다. 감도 100필름에는 50, 200에는 100, 400에는 200 등의 방식으로 감도를 설정합니다. 여러분이 찍고 있는 대상을 선명하게 담고싶다면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만약 흑백의 실루엣을 찍고싶다면, 그것 또한 쉽습니다! 말로만 쉬운거 아니냐구요? 여러분은 감도설정만 바꿔주면 됩니다. 감도 100필름을 쓸때는 200으로, 감도 50필름에는 100으로, 이런 식으로 말이죠. 여러분이 원하는 실루엣 사진을 찍을 수 있을거예요.

참 쉽죠~잉~! 이렇게 쉽고 빠른 팁스터를 통해서 모든 로모그래퍼들이 놀라운 역광사진을 찍길 바랍니다!

작성자 bao_wei 작성일 2012-05-12 카테고리 #gear #튜토리얼 #fun #tips #camera #backlight #beautiful #tipster #easy # #quickie-tipster # # # # #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