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으로 쉽게 흑백 네거티브 스캔하기

프린팅을 할 필요 없이 간단한 단계로 여러분의 흑백 네거티브에 무슨 일이 생기나 봐보세요! 여러분의 아이폰이 아주 편리한 역할을 맡긴 하지만…

저는 전에 어딘가에서 다 됐다고 생각을 하지만 제가 짧은 시간에 하려는 것, 그리고 제 흑백 암실 네거티브를 위해서 밀착 인화지를 만들고 싶지 않은 이유예요:

1. 흑백 네거티브(120mm 또는 35mm)를 찍은 다음 라이트 박스 위에 올려두거나, 하늘이나 창문 같은 하얀 곳에 비추어보세요.

2. 아이폰에서 “General”에 들어간 다음, “Accessibility”세팅에서 “Triple-click Home”을 선택, 그리고 “Toggle White on Black”을 체크하세요.

3. 아이폰에 있는 카메라 어플을 실행하세요. 홈 버튼을 세 번 누르시고, 여러분의 네거티브를 향하세요. 이제 즐기세요.

그리고 이건 결과물이에요:

알림: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이 사진들은 포토샵으로 반전시킨 거예요. 아이폰에서 하는 반전은 하드웨어에 의해서 되기에, 반전된 이미지 사진이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아이폰에서 보는 것과 똑같답니다.

작성자 crazyunclejoe 작성일 2012-04-16 카테고리 #gear #튜토리얼 #black-and-white #negatives #scanning #tipster #darkroom #iphone #scan #quickie-tipster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