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instant_en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진한 빨간색이 된 나의 LC-A+

제가 어떻게 저의 LC-A+ 카메라를 짙은 빨간색으로 바꾼 말도 안 되는 생각을 가졌는지에 대해 배워보세요. 빨간 LC-A+ 를 가지길 원하시면 설명을 계속 읽으세요.

저는 많은 사람들이 “맙소사” 라고 소리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카메라가 공장에서 나온 그대로의 모습을 좋아하는 순수주의자들을 솔직히 이해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어떤것을 할때 약간 미쳐야 합니다.

제가 이 카메라를 가진 이후로는 나의 LC-A+ 는 떨어 질 수 없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대략 1년이 지난 후 부터는 저의 카메라가 먼 곳이나 가까운 곳에 "초점"이 잘 잡히지 않아서 슬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저는 그것을 잊어버리려 했고 저의 카메라 컬랙션 구석에 버려두고 서서히 잊어먹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끔찍한 실수가 될 뻔 했습니다.

제가 말했듯이 당신은 어떤 것들을 할때 약간 미쳐야 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그것 덕분에 우리는 놀라운 생각을 하게됩니다. 아무튼 저는 나의 소중한 LC-A+ 를 포기했다고 생각했고 카메라를 분해하면 어떨까 생각했는데 진짜 분해해 버렸습니다. 저는 카메라 렌즈가 잘못된 나사조임로 인해 제대로 조립되지 않았다는 알았습니다. 물체가 있어야할 곳에 있지 않아서 거리를 표시하는 초점이 없었습니다. 나사를 풀고 조정하고 다시 나사를 조이는 간단한 것으로 사랑하는 작은 카메라를 다시 태어나게 만들었습니다.
그 작업 후에 제가 첫 번째로 사진을 찍었을 때 저는 엄청 기뻤습니다. 저의 LC-A+ 는 두 번째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말했듯이 나의 카메라는 빨간색입니다. 한번 당신이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으면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나는 손재주가 있고 변화와 실험 그리고 내 자신을 표현할 어떤 새로운 방법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물론 나의 아름다운 카메라는 나와 그렇게 동행해야 합니다. 나는 그것에 이미지에 변화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항상 많은 LC-A+ 러시아데이 에디션 에 이끌렸고 그후 나의 개인적인 손길을 주기위해 빨간색 가죽과 내가 그래피티를 하곤 할 때 사용하던 빨간 페인트 캔을 샀습니다. 그리고 더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위한 약간의 "성형수술"을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표면은 문방구에서 발견한 흰풀을 사용함으로써 뒤덮였습니다. 모든 이러한 절차가 지난후에 일단 그 페인트가 바깥쪽의 ’캡’을 건조시키면 저는 사포를 가져와서 가장 적합한곳을 찾았고 그것의 외형을 더 오래 되게 만들었습니다.

제가 말했듯이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카메라에 실험을 해보는 것을 두려워 합니다. 그러나 냉정히 본다면 만약 내가 과감하게 내가 카메라를 분해하지 않았었다면 지금쯤 한쪽 구석에서 잊혀졌을 것이고 그것은 아주 큰 실수였을 것입니다.

Lomo LC-A+ 는 자동 노출, 다양한 ISO 범위 그리고 다중노출과 장노출등의 기능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카메라입니다. 오늘 당신의 Lomo LC-A+ 를 구매하세요!

darwin1974님의 글을 cldkdhk414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中文(繁體版) & Deuts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