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사진 팁: 완벽한 인물사진 찍기

동료 로모그래퍼는 누구든 전에 인물 사진을 찍어봤을 거예요, 그렇죠? 글쎄요, 만약 여러분이 찍어보지 못했다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팁이 있습니다. 언제든 그리고 어느 장소에서든 완벽한 인물 사진을 찍는 걸 시작해보세요!

필름 사진은 모두 놀랍죠. 즉 여러분의 사진이 어떻게 나올지 전혀 모른다는 의미죠. 인물 사진을 찍을 땐, 이 팁을 여러분의 마음에 새기세요.:

1. 너무 가까이 가지마라. 사진을 찍을 때, 항상 여러분의 카메라가 포커스 안에 있는지 아닌지를 알 수 없으실 거예요. 여러분이 원하는 마지막 하나는 바닷가에서 친한 친구의 아름다운 사진을 찍는 거예요. 그리고 너무 가까이에서 찍은 바람에 엄청나게 다채로운 방울로 된 사진이 나온 걸 알아채는 거죠. 얼굴로부터 조금 거리를 두시고, 셔터를 누르기 전에 모든 것이 완벽하도록 하세요!

크레딧: amandaglass

2. 창조하라. 단지 얼굴만 있는 지루한 사진을 즐기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컬러풀하고 활기 넘치는 사진을 좋아하죠. 여러분의 사진이 여러분을 대표하죠! 항상 단지 얼굴 같은 사진을 찍으시지 않으셔도 돼요. 어떤 끝내주는 걸 만들어내는 건 어떠세요? 인물사진을 찍을 기회가 온다면 두려워하지 마세요.

크레딧: amandaglass

3. 가지고 놀아라. 얼굴이 사진의 왼쪽 코너, 또는 뒤죽박죽으로 나오는 사진을 원하실지도 몰라요! 앞이 아니라 누군가의 머리 뒤에 나온 건 어떠세요? 실험해보고 모험해보세요.

크레딧: amandaglass

마음에 이 팁을 새기세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팁은 인물 사진을 찍을 때 즐기셔야 한다는 거예요!

크레딧: amandaglass

작성자 amandaglass 작성일 2012-04-04 카테고리 #gear #튜토리얼 #tips #camera #face #photography #tipster #portraits #quickie-tipster #close-ups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