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장노출을 이용해서 로모키노 영상을 촬영하는법

로모키노에서 장노출을 할순없는지 한번쯤이라도 생각해보신적있나요? 로모키노에서도 가능합니다, 로모그래피 HQ의 만디(Mandi)씨의 방법을 이용해서 당신도 지금 확인해보실수있습니다!

  • 로모키노를 분리해주세요, 필름을 넣을때와 방법은 같습니다.
    뒤집어서 여섯개의 나사를 빼주세요. 내부를 잘 살펴보세요, 그리고 어디에 뭐가있고, 어떻게 배치되어있는지 기억해주세요, 나중에 제자리로 돌려놓을때를 대비해서 말이지요. 레버혹은디스크를 조심스럽게 렌즈/셔터파트에서 잡아당기면서 떼어네주세요.

*셔터의 구성을 자세히 들여다보시길바랍니다. 레버를 움직일때( 스프링이 붙은 부품) 그리고 레버를 움직이지 않을때, 살펴보시면 레버가 셔터디스크의 두개의 이, 움푹한곳 혹은 덴트를 건드리는게 보이실거에요, 노출을 할때 이용되는부분입니다. 이것이 클수록 플래시를 터트릴때 2개의 쇠와 맞부딪칩니다.

*이 부분을 고정하고있는 네개의 작은 나사를 제거해주세요. 조심스럽게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서 빼주시면됩니다. 위에 말씀드렸던 2개의 쇠붙이, 혹은 기계상의 연결장치가 보이실거에요. 너무 꺽거나 구부러지지않게 조심해주세요, 조금이라도 구부러지거나 꺽인다면 로모키노를 이용하여 촬영할때 플래시가 터지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 지금부터는 모든것을 원상태로 돌려놓으시면됩니다. 셔터디스크를 이음새사이에 놓는것부터, 나사를 다시 돌리시는것까지요. 사진을 확인하면서 해주세요, 약간에 시간을 요구합니다.

*만약 레버를 다시 움직이신다면, 레버가 셔터디스크를 더 이상 건들지 않아야하되, 셔터는 열려있어야합니다. ( 살펴보시면서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셔터파트도 제자리에 조립하시면됩니다,

  • 마침내, 당신은 당신만의 셔터를 제작하실수있습니다. 적당한 재료와함께 레버/디스크의 복제본을 만드시면 됩니다. 저는 사진을 인쇄해서 사용했는데, 잘 썼습니다. (저한테만은요!) 중요한건, 가능한 투명하지 않고, 너무 까맣지만 않으면됩니다. 그리고 적당한 크기여야합니다, 빛을 한번에 다 막아버릴정도에 크기면됩니다. 그리고 사진을 담아낼때 방해하지 않을정도의 크기여야합니다,

*손수만든 셔터를 제자리에 놓고, 나사를 돌리고,돌리고,돌리고…. 액션!
오! 가장 중요한걸 잊었네요, 각각의 노출을 할때 셔터를 열고닫는걸 잊지마세요!!

Enter a new analogue dimension with the LomoKino. Lomography’s own 35mm analogue movie camera allows you to capture action and immortalize your story on film! Shoot 144 frames on any 35mm film and create your own cinematic masterpieces. Want to watch your movie the old-school way? We also offer the LomoKino and LomoKinoscope package!

tomas_bates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中文(繁體版), Русский, Spanish, Français & Deuts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