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사진 포토그래피의 관한 5가지 팁

인물 사진을 찍기위한 여러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아래의 5가지의 간단한 팁을 읽어보시고 여러분의 사진에 적용시켜 보세요.

크레딧: earlybird, oz1gyq, peropero, tall_bastard, luba, coca & jojo8785

배경(Backgrounds)
메인 포커스는 물론 사람입니다. 하지만 배경을 잘 매치시킨다면 사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주제 그 자체로서 알맞은 배경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의 주제에 방해가 되지만 않는다면 패턴이 있거나 없거나 상관없습니다.

앵글(Angle)
가로나 세로사진은 일반적인 초상화 사진입니다. 사진을 찍을때 카메라를 잡고 앵글을 만들어 두가지를 섞어보는 실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재미있는 포트레이트 사진을 촬영할때 팁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동물이나 아이들의 포트레이트 사진에 새로운 시각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포맷(Square)
정사각형 포맷으로 포트레이트 사진을 촬영하면 사진 구성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제를 가운데에 배치해서 촬영해보고, 아니면 한쪽면에 가깝게 붙이고 촬영을 해보세요. 언젠간 멋진 포트레이트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정사각형 프레임에 흑백필름으로 포트레이트를 촬영을 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표현(Expressions)
인물의 얼굴 표정도 특별한 사진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실험을 해보세요. 익스트림한 표정과 분위기로 얼마나 독특한 사진이 될 수 있는가를 시험 해 보세요.

주제, 인물(Subject)
친구의 인물 사진을 찍는것은 일반적인 일입니다. 낯선 누군가의 인물사진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산책을하다가 당신의 흥미를 불러 일으키는 사람들을 찾아서 “사진을 찍어도 될까요?” 라고 한번 물어보세요. 모르는 누군가와 함께 일할때 어떤일이 생길지 보는 것도 매우 즐거운 일이된답니다.

크레딧: mantozauras, superlighter, blancarleal, hannahbryant_, earlybird, mattcharnock, aprilrich427, clawdey & abcdefuck

로모그래피 커뮤니티와 함께 공유할 인물 사진에 대한 팁이 있으신가요? 코멘트로 여러분의 팁을 살짝 남겨주세요. 그리고 이달의 기사 요청 게시글 을 읽어보시고 여러분만의 팁을 기사로 제출해 주세요!

작성자 jeanmendoza 작성일 2012-03-09 카테고리 #gear #튜토리얼 #people #portrait #tips #photography #tipster #portraits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