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만의 로모키노 플립북을 만들어 보세요!

로모키노 무비들을 통해 여러분들의 삶과 아날로그 스타일에 어떤 것을 얻으셨나요? 이 가이드를 읽고 저희가 여러분들에게 여러분만의 로모키노 플립북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로모키노 무비들을 로모키노나 영화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영화로 만드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그러나 여러분 자신의 플립북을 만드는 것은 여러분만의 아날로그 영화를 볼 수 있는 엄청나고도 쉬운 또 다른 하나의 방법입니다. 아래에 있는 단계를 하나씩 따라해 보세요!

(1) 여러분만의 영화를 찍고 로모키노로 찍은 필름을 현상한 후에 최소한 1200 dpi로 네거티브 상태로 스캔해주세요.

(2) 모든 사진들을 같은 사이즈로 잘라주세요.

(3) 사진을 인화해 주세요.- 사진 인화를 담당하는 사람에게 사진 사이즈를 재조정하지 말아달라고 말씀하세요! (이 점이 정말 중요해요!)

(4) 모든 사진들을 고무줄, 나사, 뜨겁게 녹인 접착제를 사용해서 고정시켜주세요. -이밖의 창의성을 발휘해 보세요!

(5) 여러분의 플립북을 넘겨보는 것을 즐겨보세요!

확인해야할 점: 만약 여러분이 직접 여러분의 작업공간에서 현상하고 스캔을하고 인화를 한다면 1단계와 2단계를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 만약 여러분의 작업공간에서 필름을 스캔하고 있다면 기억해야할 점이 있습니다. 각각의 35mm 사진 프레임에는 4개의 로모키노 사진들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 로모키노의 특별한 구성방식임을 확인시켜주는 것을 꼭 기억해주세요!

첫 번째 로모키노 플립북!

아날로그를 21세기에 큰 변화와 함께 영화에 다시 접목시키는 로모키노 는 모든 35mm필름으로 환상적으로 찍거나 창의적인 영화를 만들 수 있는 로모그래피 무비 카메라 입니다. 지금 바로 마이크로사이트 에 접속해 몇가지 영화를 감상해보시고 여러분만의 아날로그 영화제작 을 향한 여행을 지금바로 시작해보세요!

작성자 tomas_bates 작성일 2011-11-10 카테고리 #gear #튜토리얼 #analogue #creative #tipster #lomo #lomography #lomokino #lomokino-how-to #flip-book #lomokino-flip-book #how-to-make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