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zval_preorder_header_kit

사전예약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선착순 접수 & 배송!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DIY 프로젝트: 필름 통으로 만든 산광기

여러분 대부분이 알다시피 사진은 돈이 많이 들긴 하지만 값진 보상을 해줍니다. 오늘날 경제는 우리는 우리의 역할을 수행해야하고 3R에 대해 배워야 한다고 말해줍니다. 우리는 절약하고, 재사용하고,재생해야 할 필요가 있어요. 자 이제부터 필름 통을 이용한 간단한 DIY 프로젝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필름 통을 재사용 하는 것보다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더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저는 필름사진을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디지털을 냉대하지 않아요. 물론 저도 SLR (single-lens reflex-일안반사식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SLR카메라를 사고 나서 저는 카메라에 장착되어 있는 플레시가 너무 밝다는 걸 느꼈습니다. 그리고 빛을 분산시켜 줄 다른 산광기의 필요성을 느꼈죠. 그러나 새 카메라를 사기에는 돈이 충분치 않았어요. 그래서 다른 방법을 생각해야만 했습니다. 저는 손을 사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건 잘 되지 않았어요. 그리고 나서 플래시를 켜두긴 하지만 설정을 낮출 수 있다는 걸 발견했어요. 하지만 여전히 제가 원하는 사진을 얻지는 못하고 있었죠. 그러던 중 구글에서 저는 플래시위에 덮혀진 필름 통 사진을 보았어요. 그리고 제 자신에게 말했죠. “이건 빛을 가리고, 작은 필름 한 통을 디지털로 변화시켜줄 완벽한 방법이야!”

투명한 필름 통으로 완벽한 산광기를 만들 것이고 빛을 줄여주는 것을 도와줄 것입니다.
자! 바로 이 것이 간단한 DIY 프로젝트의 시작입니다.

준비물:
- 가위
- 투명한 흰 필름 통

만드는 방법:
필름 통의 뚜껑을 제거하고 한쪽에 두거나 재활용품 용기에 넣으세요.

가위를 넣어 필름 통의 한 면을 V모양이나 필름통 끝을 삼각형의 바닥으로 생각하고 삼각형 모양으로 잘나내세요.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SLR카메라 플래시의 튀어나온 부분에 필름통을 끼워주세요.

자, 어떤가요! 이제 여러분은 자신만의 산광기를 갖게된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진 다른 로모카메라에도 사용해 보세요!!

nicx님의 글을 hyeonii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中文(繁體版), Français, Deutsch, Nederlands, Português, Italiano, 日本語 & ภาษาไท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