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_friday_en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Diana Baby 110: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액세서리 !

저는 Diana Baby 110을 샀고, 그것은 첫 셔터부터 사랑스러웠죠! 왜 그런지 알고 싶나요?

저는 로모그래피 숍에서 필름과 함께 다이아나 베이비 110 을 샀어요. 전 이미 피쉬아이 베이비 와 작은 사이즈의 110 카메라에 매료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로모그래피의 또 다른 110 카메라인 다이아나 베이비 110 을 봤을 때, 나는 더욱 강한 유혹에 이끌렸죠! 이유는 간단해요. 앞서 말한 작은 사이즈와 더불어 교환가능한 렌즈들 때문이죠!

저는 즉시 테스트를 위해 로모그라피의 Tiger 200 을 사용했어요. 다이아나 베이비 110 은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당신이 이 카메라를 사용할 때 솔직함을 기대하길 바라요. 그리고 이 카메라는 일요일에 떠나는 여행에 이상적이예요. 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핸드폰처럼 주머니에 넣을 수 있고, 목걸이처럼 목에 걸 수 있어요. 또 당신은 열쇠고리처럼 사용할 수 있고, 뿐만 아니라 사진까지 찍을 수 있어요! 다이아나 베이비 110 는 실제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초점이 자유로우며 셔터스피드가 조리개를 조작하지 않아도 되죠. 당신은 단지 N모드로 촬영할 것인지, bulb모드로 촬연할 것인지만 선택하면 됩니다. 또한 케이블을 이용해 연결하는 플래쉬를 사용할 수도 있죠.

완전한 세트로 구입하면, 당신을 와이드 앵글 12mm와 24mm 와이드, 이 두가지 렌드를 가지게 될거예요. 이 렌즈들은 당신이 피사체와 너무 가깝거나 멀어도 아주 다재다능하고 적절하게 사용됩니다. 사진의 크기가 일반적인 다이아나의 사각형 포맷과 같다는 것은 참 흥미로워요! 뷰파인더는 사각형 포맷을 사용하기에 알맞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이것들은 Tiger 200 필름과 함께한 저의 첫번째 결과물 입니다. 아마 사진들의 입자가 조금 거칠테지만 전 좋아요. 그리고 오르카 110 B&W필름 을 곧 사용해 볼 거예요.

다음번엔 다이아나 베이비 110 으로 만득 독특한 작품과 함께 이 카메라를 갖게된 후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해볼께요 ;)

cryboy님의 글을 lolli41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Deutsch & Türkç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