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코닥엑타크롬 64T: The Night Bird

굉장한 필름팩을 저의 사진선생님의 교실에서 찾았어요! 그 필름팩으로 찍은 사진들좀 봐요☺

natalieerachel님의 사진

세개의 사용기간지난 Ektachrome 64T필름을 찾아서, 몰래 꼭꼭 숨겨뒀어요. 이 필름이 9년전에 사용기간지났다는걸 알게됐어요. 이번주말에 사용해보기로했죠.

natalieerachel님의 사진

친구집에 하루 놀러갔었는데 거기서 차려입고 사진을찍어댔어요. 전 ISO64를 사용하기는했지만, 밝은플래쉬를 사용했어요(제 캐논 eos Elan II SLR을 사용했지요). 그리고 뭐 결과물은 이래요.

natalieerachel님의 사진

이 필름들은 교차프로세싱을했을때 파란빛과 초록빛이 나와요. 대조가 대략 커서, 저녁에 사진을 찍어보면 재미있는사진들이 나온답니다 :) 전 이 필름을 밤새라고불러요 왜냐면 이건 좀기괴한효과를내고 저녁에 예쁘게 표현되는 필름이거든요!

전 파란색을제일좋아하는데, x-pro사진을 밝게받았을때 파란색을 사용했어요. 전 이 필름 정말 좋더라고요. 단지좀싫었던건 피부가 초록색같이보이게하는거였는데 그건좀싫더라고요.

그다음날해변에갔는데 그떄는 필름이얼마없어서 사진을 얼마 못찍었어요. 그치만 이 사진의 결과를보면, 이 필름 참 괜찮은거같죠.

색감이너무다양해서 교차프로세싱을 할때에 어려웠죠. 그치만 필름사진을찍을때 이것또한 재미죠 ;) 당신들도 당신들만의 필름을 온라인에서 찾아봐요

사진계속찍어보고, 예기치못한 사진들이 나오길 기대해봐요!

natalieerachel님의 글을 soyoung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Spanish, Nederlands, Deutsch, Italiano, 日本語 & Portuguê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