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zval_preorder_header_kit

사전예약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선착순 접수 & 배송!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Lomography CN 400 ASA 35mm: 플레쉬가 없다구요? 걱정마세요

Lomography CN 400 필름을 주로 spinner shot을 위해 쓰고있는데 행복한 실수때문에 이 필름으로 빛이 적은 실내 락 콘서트에서도 유용하다는것을 발견했어요.

락 밴드를 하는 친구의 공연에서 사진을 찍어주기러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밤 11시에 반짝거리는 LC-A+ Silver Lake 를 들고 새 필름으로 갈아끼우려던 찰나 Fritz the Blitz 를 집에 두고 왔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어요.

어쩜 좋아요! 살짝 공황상태에 빠지게 되었어요. 스마트폰을 들고있는 사람들에게 외장 플레쉬를 빌릴수도 없는 상황이었어요. 다행히도 가방 바닥에 있는 Lomography CN 400 ASA 35mm 가 그날 밤 저를 살렸어요.

Lomography CN400가 마법을 부릴지는 확실치 않았지만 LC-A+의 ISO를 400으로 맞추고 작은 공연장의 형형색색 불빛들과 무대와의 거리가 카메라에게 오케이 싸인을 내렸고 나는 공연을 찍기 시작했어요.

재빠르게 필름을 카메라에 넣고 삼각대가 없어도 몸이 움직이지 않도록 기둥옆에 자리를 잡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이 방법으로 스피너 360º 에서는 아주 좋은 결과를 얻은적이 있었지만 빛 상태가 이번과는 아주 많이 달랐어요.

결과는 만족스럽게 나왔어요. 몇컷은 흔들리기도 했고 포커스가 맞지 않기도 했지만 Lomography CN400 필름은 빛이 적은 상황에서도 밴드의 움직임을 빠르게 포착했고 그 결과 락 공연의 활력넘치는 에너지를 잘 담아냈어요.

이번 기회를 통해 이 Lomography CN400 필름이 빛이 적은 상황에서도 아주 훌륭하다는것을 알게되었어요. 하지만 search light이나 무대조명같은 아주 강한 빛이 필요하고 LC-+A나 다른 어떤 카메라와 사용을해도 ISO 셋팅을 고정하거나 조리개 값이나 셔터스피드를 통제할수만 있다면 멋진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우리같은 로모그라프들이 좋아하는 color pop을 빠른 필름들이 만족시키기 힘든 상황에서 나에게 아주 크게 플러스 요인이 된 이 필름의 색감은 빛이 적을때 아주 선명해요.

이제 Lomography CN 400 ASA 35mm를 항상 가지고 다니세요. 왜냐하면 이 필름이 언제 유용할지, 어떻게 사용될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이예요.

이것이 내가 Lomography CN400 ASA 35mm 필름을 적어도 한통씩은 꼭 가지고 다니게 되었고 또 ATF 혹은 All Terrain Film (어떤 상황에서도 유용한)이라고 부르는 이유예요.

Lomography Color Negative 35mm 400 film 은 선명한 색감과 훌륭한 포화도와 명암을 전달합니다. 아무리 빛이 적은 상태에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Lomography 필름 콜렉션을 확인하세요 here.

guanatos님의 글을 sohaejin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Português & Italia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