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zval_preorder_header_kit

사전예약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선착순 접수 & 배송!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Lomo LC-A의 첫 인상

2012년 6월 6일 산타 모니카에 위치한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에서 주최한 워크샵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사용된 X-Pro film을 넣은 Lomo LC-A 카메라를 사용하였고 여기에 사용된 필름의 사진들은 웨스트 할리우드에 위치한 로모샵으로부터의 사람들이 찍은 것들 입니다. 우리는 다중노출이라고도 알려진, 필름의 두번째 층을 기본으로 찍어야 했습니다.

Photo via Lomography Shop

Lomo LC-A는 고정 렌즈, 35mm필름, 리프 셔터, 초점 거리 조절 기능을 가진 1984년에 소개된 컴팩트 카메라로써 디자인은 Cosina CX-2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무게는 전혀 무겁지 않습니다. LC-A는 거의 디지털 초점을 맞춰 셔터를 누르는 카메라처럼 느껴집니다.

카메라에 필름을 넣는 것은 굉장히 쉽습니다. 필름의 혀를 약간 잡아당겨서 필름을 카메라에 장전합니다. 필름을 감기 위해 처음 몇 장을 찍어줘야 합니다. 렌즈와 뷰파인더를 여는 스위치가 카메라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4가지 초점 모드(0.8m, 1.5m, 3m 그리고 아주 멀리 떨어진 개체를 위한 무한 모드) 스위치도 있습니다. 필름의 ISO와 호환이 될 수 있게 카메라를 설정 하는 것도 있으며, 카메라 바닥에는 이중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하는 MX 스위치도 있습니다.

필름을 꺼내려면 먼저 바닥에 작은 버튼을 눌러준 다음, 위에 금속 물질로 필름을 감기 시작합니다. 다 감아지면 필름을 꺼내서 현상을 위해 샵에 필름을 갖다 줍니다. 제 기사가 이런 간단하고 쉬운 카메라의 기본 원리를 잘 설명 했기를 바랍니다. 이 카메라로 찍은 사진 몇 장을 첨부했습니다. 제가 앞서 설명에서도 말했듯이, 다중 노출 사진들 입니다.

로모그래피 진전은 Lomo LC-A 카메라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전체 컨트롤과 넓은 ISO 범위를 가진 이 자동 카메라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최적의 카메라입니다.
온라인숍 에서 나만의 LC- A 를 구입해 보세요!

lomograph98님의 글을 jolielaide84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ภาษาไทย, Spanish, 日本語, 中文(繁體版), Português, Français, Türkçe, 中文(简体版) & Nederl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