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사진을 위한 당신의 선택: 필름

지난달, 우리는 인물사진을 찍을때 카메라 선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는 이미 필름을 다 준비해놓고 인물 사진을 찍게 됩니다. 그렇다면, 인물 스냅을 찍을때 쓰는 emulsion감광유제의 선택에 대해 이야기 해보는 건 어떨까요?

저는 사실 인물 사진에 있어 필름 선택에 대해 여러가지를 많이 시도해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인물 사진은 꽤 많이 찍었다고 자부하고 있죠.

인물 사진을 찍을 때, 나의 니콘 FE2는 정말 믿을만한 아날로그 파트너입니다., 그리고 미디엄 스피드 Fuji Superia 400을 선택합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빛 상태에 최적화된 필름이죠. 저는 실내에서 찍을 때도, 적당한 빛만 있다면 이 필름을 택합니다. Kodak Ultramax 400이 톤이 더 따뜻하더라도 그것보다 Fuji의 색을 더 좋아합니다.

크레딧: plasticpopsicle

저는 최근에 Nikon FE2로 Lomography Redscale XR 50-200의 ISO 50을 넣고 몇컷의 인물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매우 재밌는 몇가지 사진을 찍었고, 이게 꼭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타입이 아니라도 제게 더 많은 인물사진을 찍고 싶게 만들었죠!

크레딧: plasticpopsicle

당신은 어떤가요? 어떤 필름이 인물사진에 좋은가요? 흥미로운 사진에 코멘트를 달아주세요. 아님 친구들이 좋아할지도 모르는 사진에 태그를 달아주시든지요!

작성자 plasticpopsicle 작성일 2012-04-28 카테고리 #gear #review #films #fuji-superia-400 #iso-400 #lomography #portraits #user-review #films-of-choice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