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 인스턴트와의 하루: 주안 (Juan)

주안은 깊은 숙면을 취한뒤 일어나 냉장고를 뒤져 아침을 먹고 멋지게 차려입고 바닷가도 가고 … 로모 인스턴트가 모든 하루를 하나하나 찍어 담았답니다. 주안의 하루 일상을 다함께 보시죠!

로모 인스턴트와 함께 좋은아침!

주안이 찍은 재미있는 사진들을 보면 로모 인스턴트가 얼마나 자연스럽게 추억을 담는지 볼수 있습니다.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상황에서도 또렷이 주안의 하루를 기록해준 기특한 로모 인스턴트!
그리고 주안에게 몇가지 짧은 질문들로 로모 인스턴트와 함께한 소감을 물어보았습니다.

로모 인스턴트와 함께한 하루 중 무엇이 가장 기억에 남나요?

스태튼 섬에서 뉴욕으로 배를 타고 갔을때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로모 인스턴트를 잘 설명해 줄 수 있는 노래를 추천해 주실수 있나요?

Band Bomba Estereo 의 Pa’ Repirar 가 로모 인스턴트와 딱 맞는것 같아요.

만약 지금 즉시 당신이 어디엔가 갈수 있다면 그곳이 과연 어디일까요?

베를린!

수고했어요, 주안!

로모 인스턴트는 세계에서 제일 독창적인 인스턴트 카메라로서 광각 렌즈가 내장되어 있는 것은 물론 인물 촬영용 렌즈와 어안렌즈 어태치먼트들도 포함! 더 나은 촬영을 위해 세가지 촬영 모드 + 삼각대 마운트와 케이블 릴리즈까지. 무한 노출 기능으로 라이트 페인팅을 즐길 수 있으며 네가지 독특한 느낌의 컬러 필터들과 다중 노출 기능으로 재미있는 실험을 해보실 수도 있답니다. 킥스타터 에서 저희 로모 인스턴트를 후원하시고 엄청난 절약과 혜택 누리는 것 잊지 마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 사이트 에서 확인 바랍니다.

작성자 hembot 작성일 2014-06-17 카테고리 #뉴스 #비디오 #day-in-a-lomo-instant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