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 탄생!

2

가장 신선한 로모그래피의 발명품을 자랑스럽게 소개합니다! 로모그래피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는 스마트폰을 사용해 모든 종류의 35mm 필름을 스캔/편집/보관 그리고 공유까지 아우르는 완벽한 길을 제공합니다. 현재 킥스타터에서 독점 공개 중이며 2013년 3월 배송 예정입니다.

즉시 스캔 & 즉시 공유

이제 여러분은 로모그래피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 를 사용해 모든 종류의 35mm 필름을 간단하게 스캔하고 편집한 후, 바로 소셜미디어와 이메일로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스캐너의 백라이트를 켜고 네거티브 필름 삽입 후, 여러분의 스마트폰에 장착된 카메라와 무료 제공되는 편집 어플리케이션으로 촬영을 시작하세요. 눈 깜짝할 사이에 아날로그 필름의 디지털 버전이 만들어지면, 아치브에 차곡차곡 보관하거나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로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공유하세요!

로모그래피의 가장 신선한 이 발명품이 아날로그 포토그래퍼들과 레트로-신봉자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되는 건 정말 눈 깜짝할 사이겠죠?

아이폰/안드로이드폰 완벽 호환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 는 아이폰/안드로이드 폰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LomoScanner 앱으로 컬러 네거티브 스캔을 포지티브로 변환하는 것은 물론, 일반 포맷 사진들을 연결해 호라이즌 이나 스피너 360° 같은 파노라마 사진 생성과 즉석 로모키노 아날로그 무비 메이킹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는 안드로이드 폰과 호환성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카메라가 상단 또는 코너에 위치한 모든 스마트폰에 사용 가능합니다.

완벽한 편리함

필름에 직접 빛을 공급하기 위한 라이팅 패널이 장착되어 있는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 는 필름 스캔 후, 사진을 바로 온라인으로 공유하거나 인화할 수 있을 만큼 훌륭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이제 크고 무거운 스캐너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세요! 로모그래피 카메라와 함께 세계 일주를 한다 해도 아무 걱정 없어요. 컴팩트한 사이즈의 이 완벽한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 를 가방에 넣고 다니며, 어디서든 스캔하고 공유할 수 있으니까요.

모든 35mm 필름 사용 가능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 는 모든 종류의 35mm 필름 스캔이 가능합니다. 컬러 네거티브는 물론, 컬러 슬라이드와 흑백 네거티브 필름까지!
정말 놀랍지 않나요?

킥스타터 독점 공개

새로운 시도와 모험을 즐기는 로모그래피답게, 이 놀라운 신제품을 새로운 플랫폼인 킥스타터 에서 독점 공개합니다. 후원금에 따른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기특한 발명품을 공유할 수 있도록 어서 이 소식을 친구들에게 알려주세요!

작성자 shhquiet 작성일 2013-01-16 카테고리 #뉴스 #35mm #scanner # # # # #smartphone #lomography-smartphone-film-scanner # # #

2 덧글

  1. remon23
    remon23 ·

    와 이거 진짜 완전 대박이에요. 코멘트 달려고 로그인하게 만들었어욬ㅋㅋㅋ

  2. tlol7
    tlol7 ·

    기대는 되는데 가격이 문제네요..너무 비쌀까봐..ㅋ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