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랍스터 110 레드 스케일 필름과 디지털라이자 110을 소개합니다!

110 필름을 되살리며 로모그라피는 탄탄대로를 밟아왔습니다. 이번에 우리는 110 포맷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만족할 랍스터 레드 스케일 필름과 디지털라이자 110을 출시했어요.

랍스터 레드스케일 200 ISO 110은 스냅사진의 혁명입니다

은은한 빛을 가진 구릿빛 사진을 만들어 내기에 완벽한 랍스터 레드스케일 110 필름 은 따뜻한 느낌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생기 넘치는 스냅 사진으로 여러분의 일상을 빛나게 해줄거예요.

여러분의 일상을 촬영할 때, 이 완벽한 200 ISO 레드스케일 필름과 함께 하세요. 다이아나 베이비 110 , 피쉬아이 베이비 110 그리고 모든 110 카메라에 사용할 수 있고, 이 필름의 생기 넘치는 색과 빛은 결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거예요.

디지털라이자 110으로 여러분이 직접 편리하게 스캐닝 할 수 있습니다.

110필름을 스캐닝 하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디지털라이자 110 을 반갑게 맞아주세요. 이 로모그라피의 신제품 액세서리는 여러분의 110 네거티브 필름을 스캔할 위치에 어떤 문제도 없이 확실하게 고정시켜 줍니다. 여러분이 필요한 것은 백라이트 기능을 가진 평판 스캐너 뿐입니다.

사용법이 궁금하다면, 디지털라이자 110을 익히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는 않을 거예요.

webo29님의 글을 giiin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Československy, Русский, Italiano, Nederlands & Span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