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펫츠발 렌즈 우선주문 과 스페셜 조리개 세트를 증정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8월안 배송예정이므로 당신의 완벽한 인물렌즈를 가질 수 있는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불에 타는 집에서 살아남은 다이아나 카메라들

지난주에, 저는 저의 아이스크림을 기다리면서, 포르투갈어로 쓰여진 매거진 DIF를 읽고 있었어요, 그러다 저는, 거기서 한개도 아니고 두개의 다이아나 카메라들을 발견했어요. 그것은 집에 불이 났거나 혹은 진짜로 불이 났다면 거의 그럴뻔 만한 상황에서 구조되어진 귀중한 카메라들에 대한 내용이었더라구요. 불에 타는 집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시고 구조된 다양한 카메라들에 놀랄 준비를 해주세요. 

DIF 매거진 은 24살의 미국인 Foster Huntington 에 의해 만들어진 커다란 블로그 프로젝트에 불려졌답니다. 그리고 그 주제는 The Burning House 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사사람들에게 궁금점을 일으키고, 그에 대한 해답을 얻어가지요.: 

“만약 당신의 집이 불에 있다면, 무엇을 가지고 빠져나가고 싶으세요? 실용적이고 값진 것과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에 대한 갈등이 생기지요. 당신이 가져가는 것이 당신의 취향과 배경 그리고 우선순위를 결정하지요. 이것을 한 개의 질문으로 농축된 인터뷰라고 생각하시고 답변해주세요.”(매거진 웹사이트 참고)

사실은 저는 두개의 다이아나F+ 가 즉시 저의 주목을 끌었는데요, 그러고 이 카메라에 대한 정보를 더 얻어보려고 온라인으로 갔다가, 널려있는 거대한 아날로그들의 양을 보고 완전 압도당했다지뭐예요. 여기 사진에서 보여지는 바와 같이, 모든 종류의 아날로그들이 ‘구원’ 되었답니다. 그러나 아날로그 대량 생산의 가장 대표되는 로모 카메라들은요, 단연 사진술이라는 아주 흔한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블로그 전체가 전 세계에서부터 제출된 사진들로 이루어져있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른 문화들과 취미들 그리고 사람들의 우선순위를 대략적으로 알아볼 수 있어 굉장히 흥미롭답니다. 

이것은 질문을 떠오르게 해요 : 당신은 무엇을 고르시겠습니까?

다이아나 F+  60년대 클래식 컬트 카메라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카메라입니다. 몽환적이며 소프트한 포커스의 사진들로 유명하지요. 다이아나F+ 이제 파노라마와 핀홀 수행의 추가구성을 겸비하였답니다. 저희 온라인숍 에서 구매가능하세요. 

blablabla-anab님의 글을 alice_longstock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Deutsch & Italia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