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새로운 로모그래피 오르카 110 포켓 필름 B&W 100을 소개합니다

꽉 붙잡고 기다리세요, 왜냐하면 또 다른 아날로그 혁명이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1972년 110 포맷의 필름이 가장 먼저 소개된 후 40년이 지나고, 로모그래피 오르카는 2009년부터, 가장 첫 번째로 만들어지는 110포맷의 필름일 것입니다. 네! 로모그래피는 지금 이 자그마하고 휴대하기 편한 포맷을 다시 세상에 알리는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 저희의 새로운, 100ISO, 또렷한 흑백 로모그래피 오르카를 만나보시죠.

로모그래피 오르카 B&W 100 은 올해 출시된 110필름 시리즈를 알리는 가장 첫 번째 시작입니다. 가장 첫 번째로 만들어진 5000개의 필름은 로모그래피 온라인샵 에서 선주 문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당신이 급히 달려가서 이 필름을 손에 넣기 전에, 저희에게 설명할 시간을 잠시만 내어주세요.

로모그래피 오르카 B&W 100 110포맷의 필름은 그 크기로 보면 굉장히 작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얕잡아 보면 안됩니다.- 무수히 많은 장점 중 그저 한가지에 불과하니까요! 110필름은 더욱 휴대가 편하고,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재미난 친구입니다. 그리고 그 높은 품질에 감사하게도, 짦은 초점거리에서도 깊은 색감과 환상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이 모든 것이 아주 간단한 포커상에서도 가능합니다. 이 정도면 이 자그마하고 재미있는 친구를 아실 수 있을까요?

우리가 가장 먼저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은, 로모그래피 오르카에 가장 첫번째 에디션은, 보통의 흑백 110필름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 한정판의, 실험적인 필름은 겉종이가 없어서, 각각의 프레임을 필름이 끝날 때까지 세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진실은 저희는 로모그래피의 새로운 필름 라인업에 새로운 에디션을 출시하는 것에 대해 굉장히 들떠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 이상 기다리지 못하고 이렇게 출시하게 된 것입니다! 네, 바로 그것이 우리가 가장 최신의 아날로그적인 비밀을 당신에게 얼마나 빨리 알려주고 싶었는지 말해줍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접하지 못한 섬세한 흑백 110 사진을 만들어낼 때, 오르카는 별난 빛샘현상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예상할 수 없는 기능은 각 롤의 마지막 네 컷이 빛을 받게 만들어, 이어서 예상치 못한 빛의 파열을 만들어내며, 가장 독자적인 결과를 안겨줍니다.

저희는 당신이 방금 출시된 이 따끈따끈한 포켓필름을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래요. 저희는 이미 너무나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수많은 로모그래퍼중 가장 용감한 심장을 가진 로모그래퍼이고, 그래서 누군가 시도하기 전에 가장 먼저 시도하는걸 좋아한다는 것을요.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전세계에서 이 필름을 가장 먼저 사용하게 될 행운의 5000명일수도 있어요!

로모그래피 오르카 를 사용할 110필름 카메라가 아직 없으시다고요? 초조해하지 마세요. 새롭고 굉장한 로모그래피 카메라 세트가 당신이 아기 범고래를 말하기도 전에 아주 빠르게 출시될 거에요.

만약 당신께서 지금까지 저희를 믿지 못하셨다면, 지금은 아시잖아요. 미래는 아날로그라는 것을요.

webo29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Türkçe, Português, Italiano, Spanish, Deutsch, ภาษาไทย, Československy, 中文(繁體版), 中文(简体版), Nederlands, 中文(繁體版) & França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