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instant_en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로모그래픽 포스터 by Ishepel

안녕하세요, 전 그래픽디자인을 공부하고 있는 이리나 셰펠(Irina Shepel)입니다. 저는 올해 학사 학위를 받을 예정이구요. 졸업 작품으로, 전 무언가 흥미롭고, 비비드한 색감을 가진것을 작업해보기로 하였어요. 바로 로모그래피에 대한 잡지입니다! 제가 준비하면서 그린 스케치들입니다.

마지막 작품을 만들기전, 저는 로모그래피와 관련된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모든 카메라와 세세한 디테일들은 먼저 손수 연필로 종이위에 그렸습니다. 그 다음 컴퓨터로 스캔한뒤 포토샵을 이용하여 색을 입혔구요. 전 다양한 색깔의 팔렛을 이용하여 로모그래피만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매력이 넘치는 사진과 미술을, 그리고 모든사람이 손쉽게 접근하고 훌륭한 결과를 얻을수있는 로모그래피만의 매력을 표현해보았습니다.

작업을 진행하는동안, 전 보이지않는 무언가가 저와 로모그래피를 이어주고 있다는 기분이 들었어요. 음 로모그래피는 오래전 가장 처음 소비에트연방에서 시작하였고, 그곳은 저의 고향입니다 :)

만약 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전 이미 모든 의견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어요. 그러니 주저하지마시고 바로 저( ishepel )에게 연락주세요.

포스터에 대한 비주얼적인 디테일을 원하신다면 제 갤러리 를 확인해주세요.

ishepel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Deutsch, Spanish, ภาษาไทย, Italiano, Nederlands, 中文(繁體版) & 中文(繁體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