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로모그래피 코리아 카메라 수리 서비스 변경에 관한 글!

돌아오는 5월 1일 부터 로모그래피 코리아에서 카메라 수리 서비스가 완전히 중단됩니다. 고장난 카메라를 위한 로모그래피의 조치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세요.

크레딧: jogintas

로모그래피 코리아에서는 그동안 실시하였던 카메라 수리 서비스를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앞으로는 여러분의 더 큰 만족을 위해서 새로운 교환 및 환불 서비스가 준비되어있습니다.

  • 모든 로모그래피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을 기존 1년—>2년으로 대폭 확대 적용하였습니다. 따라서,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신 경우라면, 2년 내 초기불량 및 제품 품질에 의한 고장인 경우 무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영수증을 꼭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및 직영 온라인 스토어 구매시에는 아래와 같이 환불가능 기간이 확대 적용됩니다.

  • 포장을 뜯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30일 이내 —> 100% 환불(소비자 실수로 인한 고장은 환불 안됨)
  • 포장을 뜯은 경우라도 14일 이내 —> 100% 환불 정책 적용(소비자 실수로 인한 고장은 환불 안됨)

한국이외의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및 직영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경우라도 초기불량의 경우 국내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역시 구매영수증을 꼭 지참하시고, 이 경우 환불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단, 외부 구매처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해당업체에 문의하시면 동일한 품질보증기간 적용으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니 구매처에 직접 확인하시면 됩니다.

2년보다 훨씬 오래된 고장나거나 안쓰는 LC-A가 있으시다면?
현재 진행중인 LC-A 보상판매 에 대한 내용을 읽어보세요!

2012-04-12 #뉴스 #camera #lomo #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