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_friday_en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로모키쿠유 북 - 로모 사진집을 구입하고 그들의 삶에 빛을 안겨주세요.

로모그래피와 라이트 포 더 월드(Light for the World) 케냐의 키쿠유 부족에게 빛을 안겨주는 인터네셔널 캠페인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백내장이나 부족한 의료시설로 고통 받는 가난한 나라 케냐에 안과의사를 교육 양성하는 기부금을 마련하는 로모그래피 키쿠유 북을 구입하시고, 케냐의 친구들에게 빛을 선물해주세요.

라이트 포 더 월드 (Light for the World)는 케냐의 사람들에게 너 밝은 미래를 안겨 주려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 캠페인은 케냐의 아이들과 어른들을 위하여 안과 교육 뿐만 아니라 케냐의 사람들을 안과 의사로 양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키쿠유 북 구입은 안과 의사 양성을 위하여 전액 기부됩니다.
라이트 포 더 월드(Light for the World)는 말합니다. “한 마리의 물고기를 주면 그들에게 하루의 만족스러운 삶을 줄 수 있지만, 고기를 잡는 방법을 주면 그들에게 만족스러운 평생을 선물할 수 있다고.” 로모그래퍼 여러분이 키쿠유 북 을 구입하는 것만으로 케냐의 안과 의사 양성사업에 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로모그래피의 키쿠유 사진집은 케냐의 키쿠유 부족의 삶과 라이트 포 더 월드(Light for the World)그리고 로모그래피가 그들의 안과의사 양성 사업에 대한 포토저널리즘을 담은 사진집입니다. 키쿠유 북은 여러분의 책장을 따듯하게 만들어 줄것입니다.

기부 방법

도움을 주는 것은 도움을 받는 것만큼이나 쉽니다. 로모그래피 온라인 숍에서 키쿠유 북 을 7천원에 구입하시면 (기존가: 33,000원) 구입금액의 전액이 라이트 포 더 월드(Light for the World)에 기부됩니다. 지금 로모그래피와 함께 그들의 삶에 빛과 풍요로운 삶을 선물해 주세요.

또한 극심한 가뭄으로 고통 받고 있는 동아프리카에 기근과 가뭄에서 이겨낼 수 있도록 국제 적십자 통하여 5유로가 기부됩니다.

다음 캠페인을 통하여 전세계 로모그래퍼들의 소중한 기부금 3,800유로가 국제 적십자에 기부되었습니다. 자 여러분도 따뜻한 마음으로 로모그래피 키쿠유 북도 구입하시고, 기부에 동참하셔서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키쿠유북 구입하고 기부하기

키쿠유 아이 유닛에 대하여.

케냐의 나이로비에서 40km 떨어진 키쿠유 아이 유닛은 키쿠유 종합병원의 안과 전문 병동입니다. 1975년에 설립되었고, 케냐와 주변국의 도움으로 병원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라이트 포 더 월드 (Light for the World)의 기금과 키쿠유 아이 유닛을 통하여 지금까지 1000명의 케냐인에게 시력을 되찾아 주었고, 매년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국제적인 도움이 절실

아프리카는 빈곤과 영양실조, 나쁜 위생상태 그리고 보건 교육으로 인하여 케냐는 실명 비율이 매우 높습니다. 전세계적으로 3천7백만의 사람들이 시력에 장애가 있습니다. 또한 1억8천만영이 거의 실명상태에 있습니다. 이중 90%의 사람들이 대부분 케냐 또는 개발 도상국에 살고 있습니다.

키쿠유 오픈 아이즈 (Kikuyu Opens Eyes)
시력을 잃어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다시 빛을 찾아주고 그들의 삶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키쿠유 아이 유닛의 목표입니다. 또한 아프리카 사람들을 교육하여 전문 안과의사와 간호사를 양성하여 키쿠유 아이 유닛의 한 사람으로 교육하는 것이 또 하나의 목표입니다. 이를 통하여 매년 7만명의 환자가 진단을 받고 8600회의 수술을 키쿠유 아이 유닛을 통하여 집도 하였습니다.

로모 키쿠유 프로젝트 모금

로모 키쿠유 북

영어와 독일어로 쓰여진 키쿠유 사진집은 케냐의 키쿠유 아이 유닛 (케냐 키쿠유 종합 병원의 안과 병동)에 일어나는 환상적인 포토스토리를 담은 사진입니다. 키쿠유 북을 구입하는 것만으로 여러분은 시력을 잃어가고 있는 수백만의 아프리카인들에게 빛을 되찾아 줄 수 있습니다. 총 144페이지로 이루어진 키쿠유 북은 1000여장의 로모그래픽 이미지를 통하여 키쿠유 아이 유닛에서 빛을 되 찾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보는 것(시력)의 소중함에 대하여 이야기 합니다.

영어와 독일어로 구성되어 있지만 천여장이 넘는 로모그래피 사진으로 스토리가 있는 포토 저널리즘 구성으로 이루어져 쉽게 텍스트와 이미지를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영어 원서 공부에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아프리카 친구의 시력을 되찾아 주세요

로모 키쿠유 관련 기사

로모 키쿠유 북 It’s good to see (again)

tomas_bates님의 글을 로모그래피 코리아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Deutsch, Français, 中文(简体版), Português & Span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