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instant_en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라 사르디나 Wardrobe 아티스트 - 웬디 라우 그리고 그녀의 라사르디나DIY

웬디 라우, 그녀는 가죽을 이용해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것을 즐기고 사랑합니다, 그녀는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그녀만의 브랜드 (UUendy)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동물들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만큼, 그녀의 작업들은 보는이로 하여금 재미나고 즐거운 감정들을 불러일으킵니다. 자, 이제 그녀의 창의력이 돋보이는 그녀의 라 사르디나 DIY를 만나보시죠!

1. 먼저, 당신의 라 사르디나 DIY 의 주제에 대해서 말씀해주세요. 또 무엇이 당신의 창작에 기초가 되었나요?
전 제 라 사르디나 DIY를 라 지브라로 만들어보았어요, 얼룩말이 가지고 있는 요소들을 카메라에 덧잎혀보았죠. 머리부분은 플래시커버로 사용할수있고, 꼬리부분은 핸드스트랩으로 사용할수있게 만들었습니다. 다리부분은 카메라의 삼각대 역할을 하구요; 그리고 미적인 바디 디자인과 가죽이 주는 섬세함을 사진을 찍을때 느낄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전 처음부터 카메라를 동물의 몸으로 만들어보고싶었어요, 이유인 즉슨 L의 모양이 동물의 목과 몸을 연상시켰거든요. 그 다음으론, “어떤 동물?”을 해야할지 고민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엘크를 떠올렸지만, 엘크만의 멋진 뿔을 표현해내기가 어렵고, 보관하면서 그 상태를 유지하는것도 힘들다고 생각했어요; 또는 알파카를 만들어보자라고 생각했지만, 목과 몸의 비율이 맞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얼룩말로 하기로 한거에요, 얼룩말은 제 첫번째 컬렉션에서 선보인 동물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몸부분의 비율이 알맞기도 했구요. 마지막으로, 조그마한 디테일들을 더해나갔어요, 예를들어 꼬리 또는 넥 스트랩이라던지, 기타 등등을 더했나갔죠, 그렇게 라 지브라를 만든것입니다.

2. 당신은 어디서 디자인에 대한 영감을 끌어오나요?
제 모든 컬렉션에는 주제가 있어요, 모두 제가 사랑하는 것들이죠, 또 제 추억과 기억, 그리고 생각과 관련이 있기도 하고요. 그 다음에는 제 상상력이 한계에 부딪히지 않도록 하고 추가적으로 받은 영감들을 여러 디자인에 포함하죠, 즉 제 브랜드와 스타일이 확고해지도록 말이에요. 전 제 주변에 다양한 물건들로부터 영감을 받는편이에요, 옷/ 음식/ 집/ 교통, 모두 함께 흘러갈것이고, 어느날 “유레카” 하는 순간이 오게되는거죠, 바로 모든것이 알맞은 자리에 딱딱 들어맞는 그 순간 말이에요. 이것을 전 알맞은 컬렉션에 맞추는거에요. 이렇게 전 영감을 받아요, 갑자기 그리고 흥미진진하게

3. 만약 이걸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 디자이너에게 선물할수 있다면, 누구에게 선물할것인가요? 이유는요? ( 살아있는 사람이어도 되고 이미 세상을 떠난 사람이어도 됩니다, 아무나 상관없어요)
전 일본인 디자이너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씨께 선물하고 싶어요. 전 항상 그의 작업들을 동경해왔어요, 그의 디자인들은 심플하게 보이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죠, 수많은 디테일과 강조가 있는데, 전 그가 선을 이용하는 방법을 너무나 좋아해요. 어느날 그가 제 라 지브라를 보고 영감을 받아서 새로운 패션컬렉션을 만들기를 바래요, 그래서 제 자신이 다른 로모그래퍼가 마에스트로의 옷을 입고 제 DIY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것을 볼수있는 기회가 생길수 있도록 말이에요.

4. DIY를 새로이 접하는 이들에게 약간의 창의적인 팁을 주시겠어요?
전 가장 먼저 하고싶은 시안을 고르거나 그만의 창의적인 방향 혹은 테크닉을 정해두고 책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찾기를 바래요. 필요한 과정과 도구들을 이해할수 있도록 말이에요, 결국 모두 DIY할때 도움이 되는것이죠. 창의적인 과정은 마음속에서 시작되요, 그 다음은 물질화 하기위해서 실험하는것이죠. 이 과정은 모두 개인적으로 끝나야할거에요,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도 할거에요, 결과물은 컨셉에 따라 달라지겠죠. 그 다음에는, 전에 했던 실수들을 되짚어보고 향상시키는거에요, 결과적으로 만족감을 느끼며 프로젝트에 끝을 향해 가는것이죠.

5. 어디, 또는 누구를 당신의 라 사르디나 DIY 로 담아내고 싶으신가요? ( 모든것이요, 실제로 존재하거나 존재하지않아도 상관없어요)
전 제 라 지브라를 목에 걸고, 그것을 사람들이 보았을때 짓는 가장 첫번째 표정들을 담아내고 싶어요.

로모그래피 매거진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혹시 웬디의 라 사르디나를 직접 보고싶으신가요, 그렇다면 9월 7일 (금요일)에 있는 오프닝파티 에 참석하세요, 또는 UUendy의 작품을 그녀의 공식웹사이트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 에서 만나보세요!

라 사르디나 와드로브 전시 오프닝 파티

하얀 색이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시키고, 라 사르디나 DIY만의 특별함을 강조시켰습니다, 로모그래피는 11명의 지역에 유명한 또는 알려지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참여하여 만들어낸 11개의 라 사르디나 DIY 를 모아 이번 전시회를 엽니다… 더 많은 정보들은 추후 페이스북 또는 온라인 매거진을 통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 날짜: 2012년 9월 7일
  • 시간:20:00
  • 장소: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성완
  • 입장료 무료

edwinchau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中文(繁體版).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Deutsch, English, 日本語 & 中文(简体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