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MISS YELLOW, Lomo LC-A+와의 여행

DJ MI$$ YELLOW는 모델이고 영화 배우이자 TV탤런트입니다. 음악애호가인 그녀는 몇 년 동안 HIP-HOP에 빠져있습니다. “DJ Miss Yellow”라고 알려진 그녀는 전 세계 파티에서 공연에 초대를 받기도 합니다. 재미있는 장면들을 로모그래픽 카메라로 담습니다. 그녀는 리얼 “아날로그라이프스타일”에 산답니다!

이름:MI$$ YELLOW
도시:홍콩
나라:중국

  • 예술가에서 어떻게 “DJ Miss Yellow”로 바꾸셨나요?

예전에 오랫동안 TV 드라마 시리즈에 출연했습니다. 그 계약은 제가 영역을 떠나 다른 프로젝트를 위해 일하는 것을 제한했습니다. 시간을 잘 활용하기 위해 친구로부터 취소하는 걸 배웠습니다. 처음에는 레저를 먼저 배웠는데 매료되어 그 장비들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에 어떤 파티 주최자들이 저를 DJ로 초대했습니다. 음악과 저는 서로를 미로 안에서 찾고 있었죠. 전 음악뿐만 아니라 제 자신도 찾아냈답니다. 음악은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고 제 공연하고 싶은 욕망을 만족시켜줍니다. 

  • 로모그래퍼로 지낸지 얼마나 됐어요? 로모그래피를 만난 지 얼마나 된 거죠? 
     
    제 첫 번째 로모그래픽 카메라는 몇 년 전에 산 피쉬아이1입니다. 일부 친구들은 다중렌즈카메라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로모그래피를 만나게 된 겁니다.
  • DJ와 로모그래피는 모두 아날로그입니다. 아날로그문화가 당신의 사람과 재미를 바꿨나요?
     
    그 화제들은 친구들 사이에서 더 즐거워지고 적극적이게 됩니다. 우리 모두 아날로그 문화를 존경하기에, 우리는 서로를 고마워하죠. 어떤 “원시적인”게 자기수양을 향상시키고 제 사랑을 깊어가게 합니다.
  • LC-A 인스턴트 백+를 처음 사용할 때 느낌은 어때요? 찍은 걸 기억하나요? 
     
    와, 정말 훌륭해요! LC-A 인스턴트 백+ 은 트랜스포머 같습니다. “2 in 1” 발명은 사람을 아주 매혹시킨답니다! 셀프사진을 많이 찍고 나서 그 마술을 친구들에게 보여줍니다. 전 그들에게 “Eject button”버튼을 누르라고 요구할 겁니다. 인스턴트 백에서 인스탁트 미니가 천천히 나올 때, 모두가 놀란답니다!
  • 만약 당신은 LC-A+LC-A 인스턴트 백+ 로 전 세계 어디든 당장 찍을 수 있다면 어디로 갈 것이며 그 이유는 뭔가요?
     
    저는 볼리비아에 있는 “우유니 소금사막”에 자연 그대로를 찍기 위해 남아메리카에 갈 거예요. 하늘은 360도이구요. 색깔은 새벽에 파란색과 땅거미 질 때 노란색으로 놀랄 만큼 아름다워야 하죠!
  • 당신의 피쉬아이 사진들은 정말 멋집니다. 언제 피쉬아이로 찍고, LC-A로 무엇을 찍나요?
     
    피쉬아이 는 재밌는 얼굴을 찍기에 정말 최고입니다. 피쉬아이는 친구들과 놀러갈 때 저와 함께 갈 거예요. 보통 LC-A+ 는 저의 뭔가 심오한 감정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일부는 행복할 수 있고, 일부는 외로울 수 있죠.
  • 당신이 이제까지 경험한 재미있고 가장 잊을 수 없고 의심의 여지가 없는 최고의 로모그래픽 만남을 말해주세요.

재밌었던 일: 제 필름 충전 기술은 아주 형편없습니다. 저는 마카오에 있는 친구에게 새로 산 피쉬아이2에 필름 충전하기 위해서 와 달라고 부탁했어요!
가장 잊을 수 없는 일: 제 동생의 제안으로 이중 노출을 처음 찍었을 때입니다. 그들의 두 얼굴들이 사진에 나왔습니다. 정말 맘에 들어요!
로모그래픽: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직원에게 로모카메라로 절 찍어달라고 요구했었죠.

  • 당신이 사진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주제나 사람은 뭐죠?
     
    그건 쿨한 남자들, 멋있는 빌딩, 경치, 낙서들이나 감정처럼 제 추억이어야 해요.
  • 다가올 미래 프로젝트에 대해 말해주세요. 가까운 장래에 있어서 무엇이 당신을 바쁘게 유지시킬건가요?
     
    제 주요계획은 더 많이 배우고 다른 나라 친구들을 더 많이 만나기 위해, 한 번도 안 가본 어딘가에서 공연하고 제 삶을 더 즐기는 거예요. 최근에 풋웨어 브랜드를 위해서 Mixtape 를 제작했습니다. 그들의 걸작을 듣는 걸 열망하는 다른 DJ들도 포함하죠. 그리고 전 제가 가장 좋아하는 포토그래퍼를 위해서 모델 일도 할 거랍니다. 흥분되네요!
  • Maxtape에 대해 더 말해줄 게 있나요? 다른 나라에서 DJ 일을 할 때 못 잊을만한/깜짝 놀랄만한 일이 있었나요?

새로운 Mixtape는 CIPHER을 위한 것입니다 – 테마는 홍콩이죠. 제가 이 조각에서 어떻게 영감을 받는지 알고 싶다면 웹사이트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깜짝 놀랄만한 경험은 마카오에서 2MANY DJs 공연에서 게스트 DJ였을 때였습니다. 그들의 파트가 끝나기 10분 전인데도 저는 여전히 호텔 방 위층에서 DJ CD 2장을 찾지 못했어요. 정말 큰일이었어요! 시간이 다 되어가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헬리콥터를 타고 가는데도 그 쇼를 만회할 수 없었습니다. 다행히도 스태프가 CD들을 찾아줬답니다. 너무 스릴있어요!

링크:

작성자 edwinchau 작성일 2012-02-29 카테고리 #사람 #girls #music #dj #analogue #underground #hong-kong #power #hk #lomoamigo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