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_friday_en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Guvnor와 함께하고 있는 런던 식도락 여행

여기, 저희 로모그래피 영국 팀은 거의 매일 음식을 먹으러 가기 전에 어디로 무엇을 먹으러 갈지 계획한답니다. 수프를 먹을까? 샐러드를 먹을까? 팔라펠을 먹을까? 부리또를 먹을까? 이것은 대화의 가장 뜨거운 감자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여러분을 위해 저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과 관련된 로모 로케이션 기사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이 너무 배고파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할 때 정확히 어디를 가야 하는지 알려드리기 위해서 말이죠!

아침

The Breakfast Club –영화는 아니지만, 진정한 아침식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안식처
집처럼 느껴지는 카페

간식

Tom’s Deli
그린위치의 비스킷 카페

점심

Marylebone Farmers’ Market-최고의 음식을 위한 최고의 장소
사랑스럽고, 맛있는 Borough Market!
Phoenix Cafe

오후의 티타임

커피 서커스
아직도 부족한 찻집, 노팅 힐, 런던
런던에서 맛볼수있는 최고의 컵케익

저녁

브릭레인에서 먹다
런던 차이나 타운의 뉴 룬 펑 레스토랑
런던의 동부지역에 위치한 카레집들

야식

나에게 있는 밀가루 알러지도 말리지 못한 브릭래인의 베이글
후라이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곳
펍, 골든 하트

어디로 가서 맛있게 음식을 즐길지라도, 잊지말고 여러분의 라 사르디나 Guvnor 로 담아보세요, 진정한 런던스타일로 말이죠!

멋진 미술작품들, 환상적인 파티, 그리고 꾸밈없는 스타일까지, 런던은 로모그래퍼들에게 영감을 주는 여러 장소 중에 하나입니다. 이곳을 기억하고 기념하기 위해, 저희 로모그래피는 자랑스럽게 라 사르디나 &플래시 Guvnor 에디션 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라사르디나 고브너 에디션은, 35mm필름을 사용하며, 환상적인 와이드 앵글 렌즈와 시원하고 멋진 사르딘 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littlemisslove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