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instant_en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타이거 110 필름 - 홍콩의 모습

만일 당신이 홍콩을 다녀오셨다면, 당신은 “홍콩”의 뜻이 향기로운 항구라는 것도 아실 거에요. 저희 홍콩 팀이 즐긴 그들만의 도시탈출을 지금 함께 즐겨보세요.

저희 홍콩팀은 홍콩에는항구보다 더 많은 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열심히 발로 뛰었습니다. 여기 타이거 와 함께한 생생한 색감의 사진들을 보세요!

그리고 당연하게도, 가장 첫 번째 필름은 팀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이 솔직한 아날로그 사진들을 통해서 이제 당신은 홍콩 팀에 대해서도 알고가 실수 있겠어요.

홍콩은 문화생활, 음식, 그리고 인상적인 빌딩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주 아주 높은 건물들로 둘러싸여있거든요! 그래서 저희 팀도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이 시멘트 요괴들을 담아내는데 열중했습니다. 여기 한번 보세요!

타이거 vs. 시멘트 요괴! 라운드 1! 어흥!!

컬러 타이거 110 은 로모그래피의 첫 번째 110 컬러 네거티브 필름입니다. 앞을 가로막는 모든 대상을 톡톡 튀는 색과, 섬세하면서도 부드러운 110 포맷 속으로 담아낼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모든 110 카메라 를 생생한 색감 속으로 풍덩 빠뜨릴 것입니다! 로모그래피 컬러 타이거 110 200 ISO 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대상을 진실되게 바라볼 수 있게 해주며, 밤에도 플래시의 도움을 받아 선명하게 바라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맹수와 함께, 무엇보다 선명한, 또 다양한 색의 사진을 즐겨보세요. 어흥~

webo29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어디에 있나요?

가까운 지역의 인기있는 사진 - 더 보기

가까운 지역의 로모 로케이션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Deutsch, ภาษาไทย & Span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