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instant_en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Guvnor와 함께한 포토 벨로 거리탐험

햇볕이 내리쬐는 6월에 주말, 고브너와 저는 포토벨로 길을 따라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시장은 언제나 사진을 찍기 좋은 공간입니다, 과일과 빈 티지 옷 그리고 카메라까지! 다양한 품종의 물건과 잡동사니를 파는 각각의 매대에서 골라보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입니다.

그림 같은 노팅힐의 거리 한편에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포토벨로로드의 스트리트마켓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가장 즐겨 찾고 또 좋아하는 시장 중 하나이며, 이곳에선 주말을 항상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런던에 서쪽에 살고 있다면 말이지요.

그 곳에 머무르는 모든 이에게 사랑을 받는 이곳은, 주말에는 그것을 증명하듯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흥미로운 가게나 매 대를 구경하는 것을 말이죠. 맑은 6월에 어느 토요일, 저와 제 룸메이트는 라사르디나 Guvnor 에디션 을 손에 쥔 채 마켓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날은 정말 아름다운 날이었습니다, 과일과 야채의 다양하고 비비드한 색을 담기 위해 저는 로모그래피 Xpro Chrome 필름을 선택하였습니다.

음식 매 대에서는 정말 다양한 음식을 판매합니다, 스테이크 바게트에서부터, 빵,치즈, 그리고 이국적인 세계의 음식까지 말이죠. 그리고 포토 벨로 길을 따라 걸어내려 온다면 그곳에는 빈 티지 액세서리,옷,그리고 카메라가 당신을 붙잡을 것입니다. 그리고 마켓의 끝 쪽에는 예스럽고 파스텔 색상으로 눈을 사로잡는 집들이 거리를 빛내고 있으며, 한쪽에선 거리공연을 하는 가수들까지… 멋진 사진을 즐기기 위한 최상의 조건입니다.

꼭 들려봐야 하는 마켓이며, 후회 없는 추억을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그리고 절대 당신의 라 사르디나 Guvnor! 잊지 마세요!!

멋진 미술작품들, 환상적인 파티, 그리고 꾸밈없는 스타일까지, 런던은 로모그래퍼들에게 영감을 주는 여러 장소 중에 하나입니다. 이곳을 기억하고 기념하기 위해, 저희 로모그래피는 자랑스럽게 라 사르디나 &플래시 Guvnor 에디션 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라사르디나 고브너 에디션은, 35mm의 겨누고 찍는 카메라이며 환상적인 와이드 앵글 렌즈와 시원하고 멋진 사르딘 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beccagreen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어디에 있나요?

가까운 지역의 인기있는 사진 - 더 보기

가까운 지역의 로모 로케이션

  • 테이트 모던 미술관

    테이트 모던은 영국을 방문했을 때 방문할 만한 가장 인기있는 장소인 것 말고도, 영국에서 가장 중요한 갤러리 중 하나입니다. 피카소, 앤디 워홀, 그리고 달리의 작품…

  • 런던의 화이트채플 갤러리

    아날로그 사진기로 보는 런던, 요즘 런던에서 가 봐야할 장소는 어디? 저렴한 땅 값 때문에 아티스트들이 모여들고 있다는데...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Deuts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