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펫츠발 렌즈 우선주문 과 스페셜 조리개 세트를 증정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8월안 배송예정이므로 당신의 완벽한 인물렌즈를 가질 수 있는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북유럽의 사랑이 피어나는 곳 ㅡ 스위스

사랑은 공기중에 있고.. 어는곳에든 존재합니다! 모든 사진은 스위스 티시노(Ticino)와 북쪽 롬바르디아 (Lombardia) 에 위치한 강 레지오 인수브리아 (Regio Insubria)에서 촬영했습니다. 이지역은 아름다운 강으로 가득합니다, 그래서 사랑과 우정을 기념하기에 최고에 장소이기도합니다!

사랑이 당신 신발에 적혀있네요 (?!)

혹은 하트문양이 그려진 커다란 빨간우산에 적혀있기도하구요…

혹은.. 사랑이 잠시 머물다 가기도 하지요 " 맨발을 플라스틱 위에.." ( 혹시 기억하거나 아시나요 영화, " 맨발의 공원" 을요?…. 이건 여름날 보기싫은 공사현장을 가리기 위해 코모에 설치된 인조잔디입니다. )

또는 코모 주요 공원안에 있는"호수의 정원(Giardini a Lago)" 에 " 저항의 기념탑 ( Monumento alla resistenza)" 에 기록될수도 있습니다. 이거이거..나쁜생각이에요, 이 기념비는 낫치즘과 파시즘을 함께 싸운 남자와 여자를 기리는 거거든요.

또는 사랑을 맹세하는 글귀를 전봇대에서 찾아볼수있어요…..

또는 벽에 적힌 글귀라던지( 또하나의 나쁜 생각이에요….)

안돼, 얘들아, 안돼… 사랑이란 아름답지만, 벽이나 기념비를 이용해서 감정을 아로새기는건 아니라고 생각해, 왜냐하면 사랑은 영원하니깐….

너무 젊거나, 젊지 않은커플들을 위해….

그리고 사랑을 하는것이 아름답기때문에, 전쟁은 반대합니다. (이 사진은 풋볼경기장 밖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경기장 안에선 서로 다른 팀을 응원하기에 일어나는 "일"도 있거든요……). 흠… 사랑이란! 스포츠도 재미있는 게임으로서 사랑합니다.

사랑은 코모강변근처에도 있었습니다.! 친구와 함께할수 있는 자유시간을 즐기세요. 이 마지막 사진을 보시면, 한 여자가 이 우정의 순간을 즐기시는게 보이실거에요; 그녀는 자신을 손을 꽉쥐고 있습니다. 지금 이순간을 영원히 잡아두고 싶다는듯이. 그녀의 친구는 맨발로 이 완벽한 자유의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이순간을 말이지요! 사랑이 아름답다면 우정도 그만큼 아름답지요!

그러니, 사랑하세요, 항상 당신의 친구들에게 미소지어주세요!

노트: 몰트라시오(Moltrasio)에서 촬영한 두번째 사진과, 로카르노(Locarno)에서 촬영한 첫번째 사진을 제외한 모든 사진은 코모에서 촬영했습니다. 촬영에 사용된 카메라는 로모 LC-A, 코닥 Retinette 1b, 다중노출을 위해 Lubitel 166를 그리고 Praktica MTL 5 입니다.

Lomo LC-A+ 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카메라입니다. 자동노출기능, 확장된 ISO,그리고 다중노출과 장노출까지. 당신의 Lomo LC-A+ 를 지금만나세요!

sirio174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어디에 있나요?

가까운 지역의 인기있는 사진 - 더 보기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ภาษาไทย, Spanish, 中文(简体版), Nederlands, Deutsch & 中文(繁體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