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zval_preorder_header_kit

사전예약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선착순 접수 & 배송!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메스키타: 코르도바의 모스크

안달루시아의 보석, 메스키타. 솔직하게 말하자면 우리가 거길 갔을 때, 저는 코르도바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어요. 듣기로는 가치 있는 여행이라는데 전 왜 그런지 몰랐어요.

우리는 하룻밤 동안 어딘가 다른 곳에서 지내야 했어요. 에스트레마두라의 기원 어딘가로 깊이 들어가려는데, 갑자기 우리 동생이 코르도바로 가자고 제안했고 그러기로 했죠.
저는 와이파이를 잡아서 빨리 호텔을 찾았어요. 그리고 코르도바가 사실 놀랄만한 모스크로 유명한 곳이란 걸 배웠죠.

우리는 타운에 꽤 늦게 도착했어요. 그래서 텅 빈 거리를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메스키타를 어렴풋이 볼 기회가 생겼죠. 첫째 날 아침, 전체적인 장관을 보려고 그 곳에 갔습니다. (제 남자들은 8 유로 지불하지 않고 밖에서 절 기다렸어요.) 그리고 저는 감동 받았어요!

정말 많은 손재주들이 이 사원을 지나갔더군요! 정말 많은 시대와 장르들이 하나의 지붕 아래 어울려져 있었어요. 거대한 비어있는 암흑의 공간이 있었고, 정말 밝은 공간, 아랍의 영역, 스페인 가톨릭 영역, 천장에서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으로 만들어진 마루 위의 무지개, 반짝이는 천사들, 골드 빛깔의 모래들, 등등…

짧은 역사 이야기:
메스키타가 새로운 군주, 이슬람 역사의 최고 통치자 중 하나인 앗 라흐만 1세 아래 절정에 이를 때 10세기로 돌아가 보도록 하죠. 이때에는 코르도바는 유럽에서 가장 크고 번영하는 도시로 과학과 문화, 예술에서 비잔티움과 바그다드로 뛰어났습니다. 전통적 이슬람교의 손을 씻는 안뜰인 오렌지 안뜰(Patio de los Naranjos)을 통한 경유지가 있고, 오렌지 나무와 분수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모스크가 무슬림의 기도로 사용됐을 때, 모든 19개의 신도석은 이 안뜰을 개방되었는데, 필터를 통과한 눈부신 햇살로 나무의 확장처럼 보이기 위해 내부 기둥의 줄을 허용한 거죠.

모스크의 센터에 있는 르네상스 대성당은 급진적이었던 16세기 초로 거슬러 올라가보면, 1371년 황야의 공예가에 의해 지어진 비야비시오사 예배당입니다. 코르도바는 1236년에 재정복되었는데, 같은 해에 그 모스크는 기독교 대성당으로 바뀌었습니다. 알폰소 10세는 아름다운 여러 갈래 아치로 비야비시오사 예배당(Villaviciosa Chapel)를 지었답니다.

벨 타워
미나레트 첨탑은 높이 93m로 오리지널 첨탑의 장소에 지어졌습니다. 코르도바의 경관을 보기 위해서 꼭대기까지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답니다.

오프닝 시간
10.00h – 18.30h 월요일~토요일
13.30h – 18.30h 일요일
09.00와 10.45인 일요일에는 대성당만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주소
C/ CARDENAL HERRERO, 1
14003 Cordova, Spain

neja님의 글을 bling_ej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어디에 있나요?

가까운 지역의 인기있는 사진 - 더 보기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