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instant_en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후와힌, 태국: 바다 옆 파라다이스

왜 후와힌이냐구요? 첫눈에 반하실 거니까요.

태국 걸프 바다 옆 마을에 위치한 후와힌은 정말 독특한 곳이에요. 태국 문화와 섞인 자연의 분위기는 로모 카메라에 완벽한 위치지요. 5마일 긴 해변의 와이드 앵글 샷이든 어시장의 Fisheye 스냅 샷이든, 이 마을에 모든 게 로모그래퍼들을 위한다고 볼 수 있지요!!

야시장을 가 보지 않고는 후와힌의 여행이라고 할 수 없지요! 매일 밤 여는 야시장은 그 지역 공예품을 파는 몇백 노점상들과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젖은 바나나 보트 스냅 샷을 위한 수중, 방수 장비도 꼭 챙기세요! 바나나 보트는 보통 1000바트, ($33)이지만 지역주민과 값을 흥정하셔도 괜찮아요! 지역주민도 서로 하니까요! ^^

물을 찾으신다면 마을에서 60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파라우 폭포를 찾아가 보시는 게 어때요? 숲, 희귀한 조류와 나비들까지 찾아볼 수 있어요.

후아힌은 방콕에서 자동차로 몇 시간, 기차로는 조금 더 가면 갈 수 있으니까 문제는 없지요. 공항도 있답니다!

베스트 로모그래피 장소들: 후와힌 해변 (일출에 꼭 가보세요!), 후와힌 야시장, 수완스리 야시장, 파라우 폭포, 후와힌 재즈 페스티벌 (8월경)

konuntakietm님의 글을 sallieyou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어디에 있나요?

가까운 지역의 인기있는 사진 - 더 보기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中文(繁體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