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달렘 식물원

전 세계에 걸쳐 다양한 종류의 식물이 자라고있는 베를린에 위치한 베를린 달렘 식물원은 햇살 좋은 날 편히 쉬기 위한 그리고 바쁜 도시로부터 탈출 하기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베를린 달렘에 위치한 식물원은 43ha 규모로 22,000여종의 매우 다양한 식물 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식물원은 13ha규모의 지리적인 식생특징을 감안하여 만든 달렘 식물원의 자랑거리인 plant geography section, 나무들을 모아둔 14ha의 식물원, 박물관, 6000m2 표면적의 온실, 연구를 위한 수 많은 공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온실 내에는 많은 종류의 새들이 살고 있습니다.
이곳에 온다면 열대 우림의 한 가운데에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금화조의 둥지를 볼 수 있는 것 또한 매우 행운입니다. 식물원은 아름다운 경관을 찾는 사람들, 식물학에 관심이 있거나 단지 휴식을 취하고 산책을 원하는 그리고 바쁜 도시로부터 벗어나고픈 사람들에게 아주 적합한 곳입니다.

온실의 모습:

식물원 경관:

온실 내부:

이곳은 식물원을 가는 길에 있는 Rathaus-Steglitz역에서 당신의 발검을을 멈추게 할 재미있는 빌딩의 사진입니다.

달렘 식물원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 클릭해주세요!:
Botanical Garden Berlin-Dahlem
The Botanical Garden on Wikipedia

가는 방법:
기차 이용시 (S-Bahn ):
Wannsee행 S1을 타고 가다 Botanischer Garten역에서 하차.
(위에서 본 재미난 빌딩은 Rathaus Steglitz역 근방에 위치)

버스 이용시:
Rohlfsstr.: 101, N3
Schmidt-Ott-Str.: X83
Königin-Luise-Platz/Botanischer Garten: 101, N3, X83

개관 시간:
11월-1월. 9am-4pm
2월. 9am-5 pm
3월, 10월. 9am-6pm
4월, 8월. 9am -8pm
5월-7월. 9am-9pm
9월. 9am-7pm

입장료:
6 유로
할인된 가격: 3 유로.( Summer-evening-ticket: 5월~8월 오후 5시 부터)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

작성자 12_12 작성일 2011-10-10 카테고리 #장소 #flowers #trip #plants #berlin #location #botanic-garden #blumen #ausflug #botanischer-garten #requested-post # #freizeit #escape-from-the-city #germ-botanik #pfalnzen #requested-post-engl-botanic # #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