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zval_preorder_header_kit

사전예약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선착순 접수 & 배송!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산토리니: 숨 막히는 아일랜드 살짝 보기

산토리니는 에게 해의 가장 인기 있는 섬으로 중 하나입니다. 고대 화산 덕분에 하얀 건물은 파란 하늘과 바다와의 조합을 이루며 400피트에서 내려다보는 멋진 전망은 산토리니에서 정말 놓치면 안 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좀 지루한 몇 가지들…
많은 사람은 산토리니의 이름이 이탈리안 이름 ‘산타 이레네’에서 의래되어왔다고 합니다. 세인트 이레네라고도 불리고 한 교회가 전 섬에 이름을 지어준 셈이죠. 고대 그리스이름인 ‘테라’ 라고도 불립니다. 섬은 73제곱킬로미터이고 13,000가 넘는 화산들이있습니다!

섬의 역사
무엇보다 화산은 산토리니의 특징이겠지요. 원래는 동글 했었던 섬은 화산의 폭발 이후 점점 모양을 바꾸었습니다. 참 안타까운 일이죠… 섬은 아주 부우한 경제를 맞이했기 때문입니다. 뭐 2000 BC 이야기긴 하지만요… 그럼 화산은 섬에 이익을 준 것은 뭐가 있을까요? 섬을 지금 모양인 반달 모양으로 만들었고 나머지는 4백 피트 높은 수직 절벽을 감싸 안는 화산이 있는 곳에 있습입니다.

가보고 나니…
산토리니는 어땠냐구요? 빌딩들이 다 절벽 위에 앉아 있기 때문에 모든 빌딩은 섬과 화산을 원형 전망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현관과 앞마당이 아래 빌딩의 지붕이라고 상상해보세요! 또한, 산토리니는 질 좋은 땅 덕분에 환상적인 와인을 자랑하죠. 그리고 화산의 역사 때문에 신기한 붉고 검은색 모래를 만들어내고요. 음식 또한 빼놓을 수 없답니다. 하얀 건물, 돌로 만들어진 좁은 길, 맛나는 음식 그리고 와인… 맘에 드신다면 어서 산토리니를 찾아가보세요!! ^^

teriax님의 글을 sallieyou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어디에 있나요?

가까운 지역의 인기있는 사진 - 더 보기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Italiano & 中文(简体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