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zval_preorder_header_kit

사전예약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선착순 접수 & 배송!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호놀룰루의 차이나타운

당신이 저 같거나, 아시아 국가에서 멀리 떨어져 살고 있다면 차이나타운은 우리를 아시아에 있는 것 처럼 만들어 줄겁니다. 저는 제 고향인 타이완에서 멀리 떨어진 바다 가운데 섬에 살고 있는데 그 곳이 그리워 질 때 갈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곳은 바로 차이나타운입니다.

한 번은 다이아나 미니를 가지고 타이완을 방문했는데 중국어 수업 견학 시간이었습니다. 하루 종일 카메라와 같이 있을 좋은 기회였고 모든 것을 정사각형 프레임 안에 담기로 했죠!

이 곳은 이미 곳곳에 중국 전통 새해 명절로 꾸며져 있었고 중국 국기, 미국 국기, 타이완 국기가 나란히 걸려져있었어요. 그 친숙한 풍경은 절 미소짓게 해 주었습니다.

우리는 불교의 한 신사도 방문했으며, 친구들 중 몇 명은 향을 켜고 소원을 빌었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미술관에도 들렸는데, 책장을 따라서 전통 인형, 도자기 조각 등등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하와이로 이동하기 전에 타이완 타이페이에 살 적의 기분을 그대로 옮겨 온 것 같았습니다.

비좁은 골목과 작은 꽃가게 같이 하와이 같지 않은 사소한 것들이 당신이 차이나타운에 와 있는걸 실감케 해 줄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Maunakea 시장인데요. 포장마차와 과일 노점상, 그리고 사자 석조상이 아주 이국적인 느낌을 내네요.

그리고 물론,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죠! 제가 만난 차이나타운의 모든 사람들은 친절했고 뭘 사라고 강요하지도 않았습니다. 웃으며 사진을 찍으라고까지 해줬다니까요!I

카메라만 들이대 보세요. 그들이 미소 지어 줄거예요 ^^

이 곳은 중요한 관광명소가 아닐 수도 있지만 나름대로의 편안한 느낌이 있어요. 중국 향료와 음식의 냄새가 당신을 유혹하고, 또한 아주 맛있거든요. 그래서 당신이 아주 약간의 돈과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기회가 있다면 차이나 타운에 놀러가세요! 분주해 질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제가 얼마나 그곳을 사랑하는지 아시겠죠?

natalieerachel님의 글을 kimjinjoo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어디에 있나요?

가까운 지역의 인기있는 사진 - 더 보기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