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데서나 찍으세요! 새롭게 나온 로모 인스턴트와 함께 찍는 샷!

여러분은 아마 로모 인스턴트가 어떤 사진을 찍을수 있을지 궁금할 것입니다. 이제 더이상 궁금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금 바로 따끈따끈하게 올라온 로모 인스턴트 샷들의 모든 것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포즈 취하고, 준비, 그리고 찰칵! 이게 *로모 인스턴트* 와 당신이 필요한 전부입니다. 당신이 어떤 촬영 환경에 있든 상관 없어요! 새로운 로모 인스턴트 는 색다른 환경과 플래시처럼 갑자기 튀어나오는 빛들 속에서도 자유롭게 촬영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또한 그와 어울리는 넓은 조리개와 무한 다중 노출 그리고 장기 노출 기능들과 함께라면 당신은 후지 인스탁스 미니 필름에 딱 맞는 매력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입니다.


*로모 인스턴트* 는 세계에서 제일 독창적인 인스턴트 카메라로서 광각 렌즈가 내장되어 있는 것은 물론 인물 촬영용 렌즈와 어안렌즈 어태치먼트들도 포함! 더 나은 촬영을 위해 세가지 촬영 모드 + 삼각대 마운트와 케이블 릴리즈까지. 무한 노출 기능으로 라이트 페인팅을 즐길 수 있으며 네가지 독특한 느낌의 컬러 필터들과 다중 노출 기능으로 재미있는 실험을 해보실 수도 있답니다. *킥스타터* 에서 저희 로모 인스턴트를 후원하시고 엄청난 절약과 혜택 누리는 것 잊지 마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 바랍니다.

작성자 cheeo 작성일 2014-06-06 카테고리 #lifestyle #daylight #outdoor #lomo-instant-camera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