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상 에 서 가 장 독 창 적 인 인 스 턴 트 카 메 라 — 지 금 우 선 주 문 가 능 합 니 다

Header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모노크롬으로 담는다 : 흑백필름과 Belair

우리가 보는 실제 세상에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이 아날로그 사진의 좋은 점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가령 슬라이드필름을 크로스현상하면 강렬한 색 변화를 경험할 수 있죠. 흑백필름으로 찍은 사진도 여러분에게 새롭게 변화된 세상을 선사합니다. 거두절미하고 지금 바로 Belair X 6-12로 찍은 멋진 흑백사진들을 만나보세요.

“너의 문 앞에 서서 나에게 기다리라고 말하는 괴물들.” 공교롭게도 Bel Air 라는 제목을 가진 Lana Del Rey 노래의 가사로 단절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여러분의 아날로그 사진에 이런 감정을 담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흑백필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대개 사람들은 흑과 백, 이 두 가지 색으로 세상을 보지 않죠. 그래서 흑백사진을 통해서 빈티지하고 시간을 초월한 듯한 세상을 볼 수 있습니다. Belair X 6-12 와 함께 여러분은 흑백필름으로 모든 종류의 중형포맷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Belair를 장만하기만 바로 장전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로모그래피의 흑백필름이 두 가지나 준비되어있고요. 로모그래피 얼그레이 100로모그래피 레이디 그레이 400 이 두 가지 모두 고운 입자를 자랑하는 흑백필름으로 과거의 어느 순간을 찍은 듯한 분위기의 사진을 만날 수 있을거예요.

bohlera님의 글을 mingkie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Spanish, Nederlands, Français, Deutsch, Italiano, Русский, 日本語 & Türkç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