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instant_en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바우하우스 휠 다이아 그램

커리큘럼은 바퀴모양의 다이아 그램에 표기되어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이것이 그로피우스로부터 만들어진 바우하우스의 커리큘럼이라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거에요. 왜냐하면 이것이 우리의 피쉬아이 베이비 110 바우하우스 에디션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친 것이니까요!

annegreat님의 사진

대학교나 학교 에 지원할 때, 또는 이미 다니고 있을 때, 당신은 기다란 목록의 과목과 설명이 평범하고 네모난 종이에 프린트되어 나오길 기대하지 않나요? 아마도 대부분의 우리는 대학교 웹사이트에서 인쇄하였을 때 얻는 결과물이 앞서 말한 네모난 목록들일 것입니다.

사진 출처" 올리버 토마스":http://www.flickr.com/photos/ad_symphoniam/with/4030762763/#photo_4030762763

하지만 여기엔, 바우하우스의 설립자이자 교수인 그로피우스가 만든 흥미로운 다이어그램 형식의 목록이 있습니다.

이것은 바퀴모양으로 되어있으며, 가장 바깥쪽 테두리는 6개월의 필수 코스 (the Vorkurs)를 담고 있는데요, 이 수업들은 모두 회화와 기본적인 미술의 형태에 대한 실험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가운데에 위치한 중앙에 두 링은 3년의 코스를 다루고 있습니다.(the Formlehre and Werklehre), 사용되는 재료도 포함해서 말이죠. 3년의 워크샵은 2명의 박사와 함께하게 되는데요: 한 명의 화가, 그리고 한 명의 공예가와 함께입니다. 중 가운데, 이 바퀴에 심장 쪽은 건물의 공학적인 부분과 설계에 대한 참조를 언급합니다. 건축은 이론수업과 실제 건물을 설계하는 것으로 공부하였습니다.

소리만 들어도 제게는 정말 재미있는 수업일 것만 같아요! 이것을 카메라에 적용시켜보세요, 그리고 당신만의 피쉬아이 베이비 110 바우하우스 에디션을 구입해보세요!

ilkadj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中文(简体版), 中文(繁體版), ภาษาไทย, Türkçe, Deutsch, 日本語 & Portuguê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