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펫츠발 렌즈 우선주문 과 스페셜 조리개 세트를 증정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8월안 배송예정이므로 당신의 완벽한 인물렌즈를 가질 수 있는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라 사르디나 DIY: 타마라 스타일

이 카메라는 무지개를 품고 있습니다. 타마라를 만나보시죠, 그녀의 행복함과, 코믹함이 버무려진 라 사르디나 DIY를 만나보시죠.

타마라

안녕 타마라!

짧게 당신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세요.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어디서 왔는지, 당신에 대해서 말이죠.

여러분께 인사 드립니다! 전 스물 일곱이고요, 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에서 왔습니다, 하지만 제 교육배경은 이탈리아 구요. 볼로냐에 학교에서 순수미술을 전공하였습니다.

오늘 아침으로 무엇을 먹었나요?

아직 먹지 못했어요, 하지만 전 매일 커다란 컵에 커피, 그리고 시리얼을 먹습니다. Knusperli를 추천합니다 :)

당신의 라 사르디나 DIY 디자인뒤에 숨겨진 영향이나 생각을 말씀해주세요, 카메라 앞쪽에 그려진 건 당신인가요?

음, 정확하게 말하자면 공부를 하면서 지난 몇 년 동안 전 비슷한 만화를 그렸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들을 기억하고 좋아합니다. 그래서 제 생각엔 그 캐릭터들 속엔 약간의 저도 존재하는 것 같아요.

디자인에 소녀는 무엇을 듣고 있는 건 가요?

이것입니다:

Cold War Kids – Hang Me Up to Dry

*만약 당신에게 또 하나의 라 사르디나 DIY 가 있다면, 이번엔 어떻게 디자인 하시겠어요? 어떤 것을 사용해서요?

전 아마도 검정과 하양만 사용할 것 같아요, 그리고 더 많은 캐릭터를 그리지만, 같은 스타일의 만화를 말이지요. :p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께 팁을 주시겠어요?
음, 제 조언은 먼저 종이에 그려보는 거에요- 그렇게 한다면 당신에게 조금 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이고, 무엇을 그릴지 고른 다음엔 조금 더 작업하기가 쉬울 거에요. 제가 사용한 색은 모두 유성마커에요. 만약 당신에게 보통의 마커가 있다면, 작업 후 투명한 매니큐어를 덧칠해서 번지는 것을 방지해주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과 관련된 당신만의 그림을 그리세요, 당신의 카메라는 당신의 타 투이기도 합니다, 시간이 지나고 지루해지기는 싫으실 거에요

새로운 라 사르디나 DIY 에디션 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미적인 감각을 총동원해서 원하는 방식으로 꾸며보세요. 쉽게 바꿀 수 있는 판넬과 잉크가 머무를 수 있는 특별한 재료까지, 당신만의 상상을 라 사르디나 DIY 에 불어넣어 보세요, 이것보다 더 즐거운 것은 없을 거에요!

webo29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Spanish, 中文(繁體版), Deutsch, ภาษาไทย, Nederlands & Portuguê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