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zval_preorder_header_kit

사전예약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선착순 접수 & 배송!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라 사르디나 DIY: 올리버 스타일

올리버의 라 사르디나 DIY는 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왜 그런지 궁금하시다 구요? 더 읽고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안녕 올리버!

우리에게 당신에 대해서 짧게 얘기해주세요.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어디서 왔는지,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말이에요.

안녕하세요, 저는 올리버이고, 비엔나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입니다. 전 스물여덟이고요, 본디 고향은 비너 노이슈다트 입니다, 비엔나보다 남쪽에 위 치한 곳이고요, 비엔나에서 생활한지는 3년정도 되었습니다. 전 제 친구와 함께 조그마한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구요. 작은 규모이지만 괜찮은 곳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스튜디오를 시작한지는 몇 달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2011년 가을에 시작했거든요. 제 스튜디오 에선 디자인을 편집하거나 일과 관련된 디자인을 하지만, 전 프리랜서로도 일하고 있습니다.

제 그래픽 디자인 작업들은 보통 무거운 타이포그래픽을 기본으로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일러스트레이션을 할 때는 조금 더 활동적이며 자유롭고 색감을 풍부하게 사용하는 편입니다, 지금까지 대부분은 낙서나 끄적임 또는 자유로운 작업이었지만요.

라 사르디나 DIY 디자인에 숨겨진 영감에 대해서 말씀해주실수 있나요?

제 디자인에 의미를 둔 것은 사진을 찍을 때 손가락으로 하는 포즈에 대한 아이러닉한 코멘트입니다. 당신도 아시다시피, V자를 그린다던 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거나, 간혹 손가락으로 꺼져를 하기도 하고….. 하지만 긍정적인 면에서 바라본 코멘트입니다, 모두 포즈를 취하는 것을 좋아하니까요.

그리고 제가 렌즈링에 그림을 그리지 않은 이유는….. 요즘 너무 바빠서입니다. ;)

만약 당신에게 또 하나의 라 사르디나 DIY 에디션 이 있다면, 이번에는 다르게 디자인하실 건가요? 어떻게요? 무엇을 사용하실 건가요?

음, 아마도 다음 사르디나에선, 전 약간의 여유를 두고 작업을 하고 싶어요, 비행기와 관련된 것을 한다던 지, 아니면 조금 더 조각적인 …. 아 잘 모르겠어요….. 아니면 타이포그래피를 한다던 지,, 아마도.. 아마도 그럴 것 같아요. ….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께 팁을 부탁드립니다

이건 어렵네요 ;) 아니요, 아뇨, 팁이 말이에요….. 제 뜻은 말이죠, 아마도 그저 시작하는걸 거에요… 그리고 당연한 거지만 입체적으로 생각하는 거에요…. 왜냐하면 당신은 얇은 평면의 종이가 아닌 제품디자인을 쥐고 있는 것이니까요

올리버 호프만

올해 계획한 흥미로운 작업들이 있나요?

음, 네, 당연하죠, 흥미로운 일이 저희 스튜디오 에서 일어날 예정입니다, 여름 동안 말이에요…. 그 다음에, 제 자신에게도, 이것도 여름에 일어나는 일입니다만, 아이들을 위한 책에 사용될 삽화를 그릴예정입니다. 제가 삽화도 그리고 레이아웃도 잡고 말이죠…… 이 모든 것은 정말 재미있을 거에요, 너무 기대됩니다!

새로운 라 사르디나 DIY 에디션 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미적인 감각을 총동원해서 원하는 방식으로 꾸며보세요. 쉽게 바꿀 수 있는 판넬과 잉크가 머무를 수 있는 특별한 재료까지, 당신만의 상상을 라 사르디나 DIY 에 불어넣어 보세요, 이것보다 더 즐거운 것은 없을 거에요!

webo29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Português, Spanish, ภาษาไทย, 日本語, 中文(繁體版), Deutsch & Nederl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