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펫츠발 렌즈 우선주문 과 스페셜 조리개 세트를 증정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8월안 배송예정이므로 당신의 완벽한 인물렌즈를 가질 수 있는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나의 피쉬아이 베이비 110 그리고 나: Dogma

리투아니아에서 온 안드리우스 믹커스_ Andrius Mickus 또는 @dogma를 지금 만나보시죠. 그는 여러분에게 그가 믿는 피쉬아이 베이비 110만의 특별함을 얘기할거에요.

피쉬아이 베이비 110카메라를 사용했을 때 어떠셨나요?

모든 것을 다 떠나서, 가장 먼저 얘기하자면, 꼭 이걸 말해야 할 것 같아요, 전 이 자그마한 물건을 그저 사랑합니다. 제가 패키지를 받아보았을 때, 포장을 뜯기 전까지 얼마나 궁금해했었는지 모르실 거에요, 그리고 박스를 열고 이 조그마한 카메라를 보았을 때, 전 아빠미소를 짓고 있었죠 :) 그녀가 얼마나 귀여웠는지 전 그녀를 깨물어주고 싶었어요! 장담하건 데, 이것을 가진 모두가 카메라를 처음 보았을 때 똑같이 행동하고 싶었을 거에요!
피쉬아이 베이비 110 카메라와 함께 촬영을 한다는 것은 크나큰 기쁨입니다. 이것은 세상을 미소 짓게 만드는 것 같아요, 왜냐하면 이 조그마한 카메라를 발견한 거의 모든 사람들의 얼굴엔 미소가 번지고 있었거든요. 이 카메라는 인물 사진을 찍기 가장 좋은 카메라 중 하나입니다, 바라보는 순간부터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으니까요. 이 조그마한 귀염둥이를 보고 행복해하지 않을 이유는 없잖아요? :)

또, 피쉬아이 베이비로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당신이 마치 스파이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들게도 합니다. 너무나도 작아서 주머니 안에 쏙 들어가거든요. 그리고 만일 당신이 몇 장의 비밀스런 사진을 찍고 싶으시다면, 피쉬아이 베이비 110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카메라일 것입니다.

이 카메라를 사용하면서 이상하거나 또는 재미있었던 순간이 있으셨나요?

가장 재미있었던 순간은 제가 사진을 찍을 때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 친구 중 한 명, 젊은 사진작가인 그녀는 저의 피쉬아이 베이비 110 카메라를 보고 박장대소를 터트렸습니다 :). 그녀는 제가 피쉬아이 One 과 피쉬아이No. 2 를 이미 갖고 있다는 것을 알았죠, 그리고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아, 같은 피쉬아이 카메라를 똑 같은 책장에 놓으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이제 알 것 같아: 피쉬아이 베이비가 태어나는 거야! 아, 장난꾸러기 피쉬아이 같으니라고” :)

당신이 찍은 모든 피쉬아이 베이비 110 사진중에서, 어떤 사진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진인가요? 또 왜 인가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은 아마도 여자아이가 남자아이를 공기 중에 잡고 있는 사진일 거에요. 전 이 사진을 특히 사랑하는데 이유인 즉 슨 이 사진은 순간의 그 감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기 때문이에요, 제 생각에 저는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이라고 여기거든요. 이 사진을 찍기 전, 전 피쉬아이 베이비 110 카메라가 보이지 않게 숨겨두곤, “여러분, 지금부터 아주 특별한 것을 보여주세요, 왜냐하면 제가 지금 사진을 찍으려 하거든요”, 그러자 그들이 말하길, ” 빨리 찍으세요! 당신은 지금 카메라도 없잖아요 :)". 제가 말했죠 “절 믿으세요, 카메라를 가지고 있어요” 그러자 그들은 이런 “미친” 짓을 하였고, 전 제 카메라를 스르르 빼선 사진을 찍었죠, 모두 웃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린 이 멋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

만일 당신이 피쉬아이 110사진들에게 곡을 붙일 수 있다면, 어떤 곡을 붙이실 건가요?
음……, Bobby McFerrin – Don’t Worry Be Happy는 어떨까요? 피쉬아이 베이비 110은 웃음을 가져다 주는 미소제조기입니다, 당신은 사진에서 그걸 확인해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이는 제가 볼 때마다 웃게 만들고, 또 제 친구들이 보았을 때도 웃게 만들죠, 그리고 분위기가 좋지 않거나 기분이 안 좋은 친구들에게도 힘을 줄 수 있구요.

다른 유저들에게 피쉬아이 베이비 110에 대한 짧은 팁을 주실 수 있으세요?
지금 당장 말할 수 있는 팁이 그리 많지 않아요. 하지만 짧은 조언을 드릴 순 있어요, 사람들이 당신의 피쉬아이 베이비 110 camera 을 처음 보았을 때 그들의 가장 첫 번째 리 액션을 놓치지 말고 재빠르게 담아내시길 바랍니다. 제가 장담하건 데, 당신은 가장 자연스럽고, 또 표정이 풍부한 인물사진을 얻게 되실 거에요. 가까이 다가가야 한다는 걸 잊지마 세요- 피쉬아이인것을 잊지마 세요 ;)

피쉬아이 베이비 110 카메라 는 110필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제작되어, 완벽하게 작동하는 미니어처 버전의 피쉬아이 No. 2 입니다. 그들은 이 세상을 원 속으로 담아주는데요, 바로 당신만을 위한 가장 완벽한 피쉬아이 사진들을 만들어냅니다. 피쉬아이 베이비 110은 B모드, 그리고 다중노출 기능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로모그래피 오르카 흑백 100 을 지금 바로 장전하고 오랫동안 잊혀졌던 110사진세계로 뛰어들어보아요! 자세한 정보는 110 카메라 마이크로 사이트 에서 만나보세요. 

webo29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Türkçe, ภาษาไทย, Italiano, Spanish & Deuts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