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피쉬아이 베이비 110 그리고 나 : 코리나& 휴에시토스

코리나와 휴에시토스를 만나보세요, 그들이 어떻게 피쉬아이 베이비 110과 지내고 있는지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안녕, 코리나!

당신 옆에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저의 애견 휴에시토스에요.(작은 뼈들이라는 뜻이죠).

*혹시 그가 피쉬아이 베이비 110앞에서 포즈를 취하는걸 좋아하나요? 왜냐하면 전 그가 굉장히 포토제닉하다는걸 느꼈거든요. *

음, 제 생각엔 그가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모든 슈퍼모델들이 그러한 것처럼 그도 그만의 태도가 있습니다. 그의 목표는 세상에서 가장 로모그래픽적인 애견이 되는 거에요.

오 그렇군요! 그렇다면 휴에시토스는 몇 살인가요?

그가 슈퍼모델이 되기 전, 그는 알리칸테에 거리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전 정확한 나이는 모르고 다만 짐작할 뿐인데요. 그는 아마도 여섯 살 일거에요.

두 개의 피쉬아이 베이비 110중 그가 가장 선호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메탈버젼이에요! 디바에게 가장 중요한 플래시를 사용할 수 있어요.

그의 성격은 어떤가요?

그는 진정한 디바에요.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런 동물이 되지만, 그가 싫어하는 사람에게 그는 못되게 군답니다. 제가 그의 주인이자 그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일거에요, 그래서 그는 제가 위험하다면 죽음을 각오하고 지켜줄 것이고, 제가 슬플 때는 광대가 되어주기도 하죠. 그는 사람들의 감정변화를 섬세하게 읽어내요, 그래서 제가 그에게 무언가를 숨긴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죠. 밤이 되면 그는 담요 속으로 들어가는걸 좋아하고 아침에는 기운이 넘쳐납니다 아마도 그가 하루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이 다가오기 때문일거에요: 점심시간 말이에요!

아, 그렇다면 그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말린 오리 가슴살과 육즙이 흐르는 닭고기요.

그에게 제가 이 질문을 물었다고 말하지 마세요, 혹시 그가 피쉬아이 베이비 110을 먹으려 한적이 있나요?

아니요, 그는 저의 카메라가 그에겐 금지되는 것이라는걸 알고 있어요. 카메라가 없다면- 디바 사진도 없는 것이니까요.

*그는 막대 가져오기, 땅파기, 그리고 하루 종일 나른하게 노는 것 중 무엇을 좋아하나요? *

그는 산책을 나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의 앙숙을 쫓아다니죠, 바로 다람쥐에요. 그는 막대를 싫어해요, 그래서 우린 던지고 가져오기는 잘 하지 않죠, 아니 아예 안 해요. 산책 중간에 저는 제 작업실에 그를 데려가곤 하는데, 이 때 는 그가 가장 나른하고 게을러지는 시간이에요, 제 책상 옆에 푹신한 침대에서 잠을 자거든요 다음 산책을 하기 전까지 거의 하루 종일 말이죠.

*그와 함께 휴일을 보낸 적이 있나요? 어디로 갔었나요? *

네, 저희는 당일치기로 오스트리아의 노이지 들러 호수에 다녀왔어요. 휴에시토스는 물도 무서워해요. 그는 용감하게도 저와 함께 작은 보트에 몸을 실었죠. 그는 보트 여행을 즐겼습니다, 물살이 안정적이었고, 그가 저를 볼 수 있고, 보트 주변 오리도 구경할 수 있었거든요.

*휴에시토스와 함께한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나요, 그 순간을 피쉬아이 베이비 110과 함께 담아내서 기록했으면 하는 순간이 혹시 있나요? *

제가 그를 동물보호소에서 데려온 날이요. 보호소까지 가기 위해선 전 먼 길을 달려가야 했어요, 긴 시간을 진 제가 도착해서 그를 처음으로 보았을 때, 전 바로 알았죠, 서로에게 의미가 있는 존재라는 것을 말이죠. 그도 아마 똑 같은 느낌을 받았을 거에요 왜냐하면 그는 갑작스럽게 제 차로 뛰어들어왔으니까요, 이건 동물 보호소에 소장님을 화나게 하기도 했지만 그는 한편으론 휴에스토스가 새로운 집을 찾은 것에 대해 굉장히 기뻐했습니다. 저는 휴에스토스가 제 차로 뛰어들었을 때 모습을 담고 싶어요, 새롭고 안정된 삶을 시작하는 그 순간을 말이에요.

피쉬아이 베이비 110 카메라 는 완벽하게 작동하는 피쉬아이 NO.2 의 미니어처 카메라입니다, 110필름을 장전할수있도록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이 세상을 원형 속으로 담아내며, 가장 완벽한 피쉬아이 이미지를 연출해냅니다. 피쉬아이 베이비 110은 B모드와 함께 다중노출기능도 함께합니다. 로모그래피 오르카 흑백필름 100 으로 장전하고 오랫동안 잊혀진 110 사진의 세계 속으로 뛰어들어가 보세요! 지금 바로 110 카메라 마이크로 사이트 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webo29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Spanish, ภาษาไทย, Français, Português, 中文(繁體版), Nederlands, Türkçe, 日本語, 中文(简体版) & Deuts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