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나의 베이비 그리고 나: 피쉬아이 베이비 110 클로즈-업 사진

다른 피쉬아이 가족의 멤버들처럼, 피쉬아이 베이비 110 도 함께하기 완벽한 카메라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로모그래피의 가장 첫 번째 룰을 따라서 당신의 카메라를 당신이 가는 어느 곳에든 들고 다닌다면, 그렇다면 룰 no.5, ‘가능한 한 대상에 가장 가깝게 다가갈 것’을 따라보는 건 어떠세요. 이 갤러리의 클로즈-업 사진들을 보고 영감을 받으세요!

피쉬아이 베이비 110 카메라 는 완벽하게 작동하는 피쉬아이 NO.2 의 미니어처 카메라입니다, 110필름을 장전할수있도록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이 세상을 원형 속으로 담아내며, 가장 완벽한 피쉬아이 이미지를 연출해냅니다. 피쉬아이 베이비 110은 B모드와 함께 다중노출기능도 함께합니다. 로모그래피 오르카 흑백필름 100 으로 장전하고 오랫동안 잊혀진 110 사진의 세계 속으로 뛰어들어가 보세요! 지금 바로 110 카메라 마이크로 사이트 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tomas_bates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Nederlands, 日本語, Deutsch, Français, Spanish, Italiano, Português, 中文(繁體版), ภาษาไทย, Türkçe & 中文(简体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