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_friday_en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베이비 110그리고 나: 다이아나

전혀 알 수 없는 신비로운 그녀, 다이아나를 만나 그녀가 어떻게 피쉬아이 베이비 110을 즐기는지 들어보시죠.

안녕 다이아나!

저희에게 피쉬아이 베이비 110과 어디를 다녀왔는지 알려주세요

모든 곳이요….. 일하는 곳, 바, 테라스,나슈마르크트, 도나우인젤, 그리고 비밀스런 장소까지 말이에요.;)

*오, 미스터리하군요. 저희에게 다음엔 어떤 곳에서 사진을 찍을지에 대한 계획이 있다면 말씀해주시겠어요? *

언제, 어디서든, 제 마음이 이끄는 곳이요.

그렇군요. 이 앙증맞은 베이비의 어떤 점이 가장 좋다고 생각되시나요?

사람들의 반응이에요, 그리고 그들의 표정을 담아내는 것이요.

*하! 그건 사실이에요. 이것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요? *

재미요! 정말 사용하기 쉬워요, 당신도 그저 즐길 거에요 찰칵, 찰칵, 찰칵!

*혹시 피쉬아이 베이비 110와 함께 창조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한 제안이 있으세요? *

생각하지 말고, 그냥 찍으세요! 하지만 만일 당신이 정말 생각하고 찍고 싶다면, 그렇다면 골반높이 (혹은 하늘을 바라보게) 그리고 아주 가까이 찍어보세요 → 당신은 아마 가장 재미있고 흥미로운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을 거에요. .

*그렇군요! 만약 당신에게 피쉬아이 110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누구에게 가장 먼저 선물하고 싶으세요? *

제가 지금 이걸 말한다면, 당신은 저의 깜짝 선물을 망칠 거에요, 그러니 쉿..! 비밀이에요.

아, 그렇군요, 잠깐 동안 이 아이를 정말 아기라고 생각하고, 이름을 붙여주시겠어요?

그거 정말 곤란한 질문인데요! 여자아이인가요? 아님 남자아이인가요?;)

좋은 질문이세요! 흠, 그렇다면, 빠르게, 가장 작은걸 말해주세요

무당 벌래요. ( 빨리 말하라고 하셨잖아요!!)

모든 사람이 당신의 피쉬아이 베이비를 가져가려고 오고 있어요. 이건 어딘가에 숨기기에 알맞은 작은 크기에요, 당신은 어디에 이것을 숨겨 사라지게 할건가요?

당신에게 말하라고요? 그러면 당신이 와서 가져가려 구요? 여자는 절대 말하지 않아요!

피쉬아이 베이비 110 카메라 는 완벽하게 작동하는 피쉬아이 NO.2 의 미니어처 카메라입니다, 110필름을 장전할수있도록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이 세상을 원형 속으로 담아내며, 가장 완벽한 피쉬아이 이미지를 연출해냅니다. 피쉬아이 베이비 110은 B모드와 함께 다중노출기능도 함께합니다. 그들은 로모그래피 오르카 흑백필름 100 으로 장전하고 오랫동안 잊혀진 110 사진의 세계 속으로 뛰어들어가 보세요! 지금 바로 110 카메라 마이크로 사이트 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webo29님의 글을 snailish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中文(繁體版), Français, Português, Spanish, 中文(简体版), Italiano, Türkçe, ภาษาไทย, 日本語, Nederlands & Deuts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