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펫츠발 렌즈 우선주문 과 스페셜 조리개 세트를 증정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8월안 배송예정이므로 당신의 완벽한 인물렌즈를 가질 수 있는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종이로 만든 해부 단면도 by Lisa Nilsson

매사추세츠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 아티스트는 인간의 해부 단면도를 특징으로, 종잇조각들을 말아서 흥미로운 걸작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럼 그녀의 놀라운 작품들을 만나볼까요!

Image via This is Colossal

Susan Myers가 만든 고흐의 Starry Night 종이감기 공예 가 멋졌다고 생각하신다면, Lisa Nilsson의 흥미롭고 뛰어난 작품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매사추세츠에서 활동 중인 이 아티스트는 종이감기 공예나 페이퍼 퀼링으로 된 해부상의 단면도가 특징인, “티슈 시리즈”라는 세트를 제안했어요.

Lisa는 걸작을 만들기 위해서 일본산 뽕나무 종이와 오래된 책의 도금된 테두리로 작업을 해요. 그녀는 작은 종이 롤을 만들어, 복잡한 해부 이미지가 틀이 잡힐 때까지 해부 단면도의 실제 사진 위에 고정을 합니다. 페이퍼 퀼링 삽화는 완성하는 데 몇 주가 걸립니다. 이 작품들은 Lisa가 직접 손으로 만든 나무상자에 보관된답니다.

“저는 단면도에 빽빽하게 구겨져서 사랑스러운 인간 체내의 모습을 만들기 위해, 아주 정교하고 만족스러운 퀼링을 찾아요.”라며 이 뛰어난 아티스트는 그녀의 웹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여기에 Lisa의 놀라운 페이퍼 퀼링 해부 단면도의 스냅 샷이 더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이 마음에 들으셨다면, 여기에 또 다른 Dan Beckemeyer의 멋진 해부 아트 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This is Colossal, Lisa Nilsson’s Website

plasticpopsicle님의 글을 bling_ej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