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나만의 로모 LC-A+ 스토리: 훌륭한 여행 동반자

가끔 가장 인기있는 사진들이 가장 좋아하는 사진은 아니죠. 여러분들도 같은 생각을 해본적이 있나요?? :)

아래의 사진들은 제 LC-A+ 로 찍은 사진들이에요. 많은 주목을 받진 못했지만 제 마음에 간직된 사진들이죠.

저는 아름다움에 대해 평가할 때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시각의 차이가 얼마나 다른 지를 보고 놀랐어요. 예를들면 개인적으로 저는 이 사진이 정말 멋지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추상적인 모습을 정말 멋지게 표현했다는 점에서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이 사진은 가장 인기있는 사진 리스트에 들어가지 못했죠.

Sheep grazing at UK Farm, Kluang

다중노출을 사용해 찍은 아래의 두 사진들은 강렬한 주제로 두가지의 사진이 하나의 사진으로 어떻게 표현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사진이에요. 전혀다른 주제의 사진들이 하나의 사진으로 잘 어우러졌죠!:)

By the Lake Zurich

이 글은 제가 로모그래피를 어떻게 알게되었고 어떻게 사진을 찍어왔는지 설명해줄 거에요. 저와 제 LC-A+ 의 스토리는 2008년에 시작됐어요. 그때 이후로 저는 여행을 하는 어디든지 LC-A+ 를 가지고 다녔어요. 카메라가 제 목에 혹은 가방에 안전하게 있다는 것을 확인하지 않고서는 비행기와 기차를 탈 수 없을 정도였어요.

자 그럼 이제 여행을 다니며 찍었던 사진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 하지만 많은 인기를 얻지 못했던)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LC-A+ 는 정말 훌륭한 여행동반자였어요.

순서대로 장소를 나열해둘게요: 바르셀의 봄(1),오슬로(2),바로셀로나의 구엘공원 (3), 프라하의 오래된 광장 (4), 배추로 둘러쌓인 카메론하이랜드 (5),말뫼에서의 작은 꼬마숙녀 (6), 시엠 레압의 붕괴 (7),캠브리지에서의 영국 공중전화 부스 (8),인스부르크에서의 편안함(9),탕후르를 팔고있던 베이징에서의 노인 (10), 콸라움프루 차이나타운의 예술가 골목(11),스톡홀롬에서의 부활절(12), 랑틍아섬에서의 두 사람(13), 코펜하겐의 유스호스텔에서의 게으른 강아지(14),고텐부르크에서의 천문대언덕(15), 그단스크에서의 레드스케일 (16), 노르웨이 피오르의 멋진 풍경(17), 부다페스트에서의 사랑스러운 헝가리 소녀(18), 티롤에서의 눈덮힌 산(19), 파리의 셰익스피어 앤 컴퍼니 서점 (20), 브라티슬라바의 오래된 마을 (21),비엔나에서. 녹색눈으로 변한 나(22),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23), 룬드에서의 네버엔딩 스토리(24), 베르겐의 빌딩들 (25), 아우슈비츠에서의 집중 훈련 (26), 푸켓(27), 루체른에서의 하이랜드 성(28), 세킨찬에서의 아름다운 꽃(29), 에든버러에서의 정말 깨끗하게 맑았던 하늘 (30), 베르린(31), 홍콩에서의 핫팟(32), 로마 콜로세움 (33), 런던(34), 푸랑크후르트의 가을 (35) 그리고 푸트라자야(36)

저는 여러분께 미에대한 다양한 인식을 갖는 것을 제안하고 싶어요. 저 뿐만이 아니라 모든 하나의 사진들은 훌륭한 LC-A+ 에 의해 담겨지고 다른 모든 것들과 함께 세상의 주목을 받을 가치가 있으니까요.

로모LC-A+ 는 이 카메라만이 지닌 특징으로 세계적으로 널리알려져있어요: 자동노출 , 광범위한 ISO범위, 다중노출 그리고 장시간 노출기능. 여러분만의 로모 LC-A+ 를 구매해보세요!

lihooi님의 글을 hyeonii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Deutsch